​김포에는 대형 카페들이 참 많이 있어서 주말, 연휴 때 바람 쐬러 드라이브 다녀오기 좋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김포 전류리 쪽에 위치한 피라미드 카페 아보고가인데요.

외관이 피라미드 모양을 하고 있는 굉장히 특이한 곳이라 처음 생겼을 때 아주 센세이션 했던 곳입니다. 베이커리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사진 찍고 놀다가 디저트 먹고 쉬어가기 좋습니다.

아보고가 주차장

주차장은 카페 건물 바로 앞과 아래쪽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페 앞 주차장은 공간이 넓지 않고 통로가 협소한 편이기 때문에 아래쪽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서 올라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주차를 하고 약간의 고바위 길을 올라 아보고가 카페로 향해봅니다. 주변이 시골처럼 한적해서 여기가 맞나 싶긴 했지만, 다행히 간판이 있어서 찾아가는데 그리 어렵지는 않았어요. 아래쪽 주차장에서 카페까지는 도보로 약 3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아보고가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벽돌로 만들어진 피라미드 모양의 외관이 굉장히 독특한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건축 본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정말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멋진 디자인의 카페였습니다!

참고로 이곳은 10세 미만의 어린이 및 모든 반려동물은 출입이 불가능한 곳이라 가족 나들이 장소보다는 커플들 데이트 코스로 더 추천드려요.

​아보고가 카페는 입구 들어가는 곳이 거의 메인 포토존입니다. SNS에 올라와 있는 사진을 보면 여기서 주로 많이 찍으셨더라고요.

외국으로 온 것 같은 이국적인 느낌을 팍팍 줄 수 있어서 식상하지도 않고 특별하게 찍어볼 수 있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소금빵, 크로와상, 애플파이, 앙버터, 몽블랑 등 매우 다양한 종류의 빵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주전부리하고 가기도 좋았습니다.

사람들 평을 보면 독특한 외관뿐만 아니라 빵도 굉장히 맛있는 곳이라고 해서 만족도가 높더라고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빵도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

​빵 외에도 샐러드, 샌드위치, 플래터 등의 맛있는 브런치 메뉴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빵 가지고는 약간 부족하다 싶으면 든든하게 한 끼 채울 수 있는 이런 브런치들도 좋은 것 같아요.

​여기는 아보고가 카페 1층입니다. 건물은 1,2층 사용 가능했는데, 1층은 안쪽까지 쭉 이어져 있어서인지 아늑한 느낌이 많이 들었고, 전체적으로 콘셉트가 약간 다져지지 않은 거친 인더스트리얼 풍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피라미드 외관답게 내부도 잘 어울리게 해놓은 것 같네요.

​1층에서 약간 위로 올라갈 수 있는 곳에는 소소하게 전시 공간도 마련해 놓아 심심함을 없앴습니다. 안쪽 끝에는 영상도 나와서 나름 포토존의 역할도 하고 있었고요. 매번 기획 전시가 개최된다고 하니 다양한 작품도 감상할 수 있게 해놓은 점이 참 좋습니다.

​2층은 1층보다 좌석이 더 많았고, 통창이 많아서 1층보다 채광도 더욱 좋았습니다. 2층은 화사한 분위기가 들고 자리가 넓어서 1층보다는 더 쾌적하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평일에는 2층도 넉넉하지만, 주말에는 자리가 거의 가득 차는 핫플이라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 분들은 평일에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 아보고가 ❞

김포시 하성면 월하로 977-19

평일 10:00 ~ 19:50

주말 10:00 ~ 20:50

주차 가능

0507-1438-9780

{"title":"이색적인 김포 피라미드 대형카페 아보고가 서울근교 데이트 장소 추천","source":"https://blog.naver.com/gimpo2010/223383307145","blogName":"김포시청 ..","blogId":"gimpo2010","domainIdOrBlogId":"gimpo2010","logNo":223383307145,"smartEditorVersion":4,"blogDisplay":true,"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