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막바지 여름, 제대로 즐기자! 박서생과 청년통신사 공원 간이수영장(~8/31) #율정호센터
안녕하세요. 의성군블로그기자단 서지현입니다. 무더운 여름 피서는 잘 다녀오셨나요? 이제 여름도 막바지인데요~ 아직은 낮 기온이 30도를 넘어가며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막바지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곳! 박서생과 청년통신사 공원 간이수영장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차는 청년통신사 공원 주차장이 있어서 이곳에 하시면 됩니다.
주차장 바로 앞에 운영센터에서 매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간이수영장을 비롯하여 율정호, 수상레저 스포츠 체험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과 요금표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간이수영장 이용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서 다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입구에서 매표를 하지 못하더라도 간이수영장이 있는 곳에서도 매표가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청년통신사 공원 안에는 인근 관광지도 소개되어 있어 관심이 있는 다른 곳도 함께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본 시설물의 운영 기간은 7월 초부터 운영해오기 시작했고, 8월 31일까지 운영합니다. 막바지 여름을 즐기기에 딱 좋네요. ^^
하지만 본 시설은 수상레저 기구이니만큼 안전사고에 항상 유의해야 합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이용 시 더욱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아쉽게도 운영하고 있지 않았지만, 위에 올려드린 시간표에 맞춰 운영을 하기 때문에 수상레저 스포츠 체험을 하실 분들은 시간 맞추어 방문하시면 즐거운 체험도 함께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간이수영장입니다. 이곳은 상시로 운영 중에 있고, 성인을 제외한 분들은 구명조끼를 필수로 착용해야 합니다. 최대 인원 40명, 이용 시간은 2시간, 이용료는 2,000원으로 샤워장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간이수영장 바로 앞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더위가 같이 달아나는 듯 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시원한 물에서 튜브와 함께 물놀이하는 것보다 좋은 것도 없습니다.
또 이곳에서 8~9월 생존수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가볍게 배워두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물놀이 후에 샤워할 수 있는 샤워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 이용하기 더 좋았습니다.
오늘은 박서생과 청년통신사 공원 간이수영장 및 수상레저 스포츠 체험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직 남은 여름 청년통신사 공원 간이수영장 및 수상레저 스포츠 체험 하시면서 아이들과 함께 무더위도 날리고 추억도 쌓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율정호운영센터 위치 ▼
- #율정호
- #율정호운영센터
- #의성가볼만한곳
- #의성아이와가볼만한곳
- #의성물놀이장
- #의성수영장
- #박서생관청년통신사공원
- #청년통신사공원
- #간이수영장
- #어린이수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