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남해군 하늘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고래가 날아다녀요
우투더 영투더 우~ 우영우가 좋아하는 고래가 날아다니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익룡 티라노사우르스도 날아다니며 남해 디지털 캐릭터와 하품하는 고양이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남해
남해를 여행한다면 가끔은 하늘을 쳐다보세요 그리고 우투더 영투더 우~로 친구와 인사를 나누면 하늘을 나는 고래가 여러분을 반겨줄 것입니다.
남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남해관광 AR' 앱을 스마트폰에 저장해 보세요 이제는 남해 여행의 필수품으로 이 앱을 통하여 남해 관광명소에서
즐겁고 재미난 추억의 사진을 남길 수 있답니다.
별해로 전망대
남해 여행 드라이브하며 산책하기도 좋고 바다를 바라보기 좋은 별해로 전망대가 있는데요 오늘은 전 코스를 돌아보지 않고 입구의 의자 세 개가 놓여 있는 전망대까지 올라가 보았답니다.
하늘을 나는 공룡을 찾아보세요 증강현실(AR) 체험 안내판이 설치되어 있으며 남해관광AR 앱을 실행 후 카메라를 QR코드에 비추면 바로 증강현실이 실행되면서 화면에 하늘을 날아다니는 익룡 티라노사우루스를 만나게 된답니다.
사진을 찍어 기념으로 남길 수 있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되는데요 눈앞에서 익룡이하늘을 날아다니는 모습은 마치 영화 속의 장면처럼 쥬라기공원으로 들어온 느낌이랍니다.
남해 독일마을
남해 여행에서 꼭 가보아야 할 곳이 바로 남해 독일마을인데요 주차장에 차를 대고 출입문으로 가면 울타리에 증강현실 안내판이 있으며 QR코드를 촬영 후 독일마을을 돌아보면 남해 디지털 캐릭터 나메기가 귀여운 손을 흔들며 여러분을 환영하여 준답니다.
파독전시관을 향하여 카메라를 향하여도 나매기가 나타나 인사를 하고요 카메라의 방향에 따라 하나 또는 둘이 나타난답니다. 남해 디지털 홍보 캐릭터 나매기는 용왕의 불로초를 찾아 세계 곳곳을 여행하던 거북이가 여행 중 갑작스러운 파도로 남해 앞바다에 떠밀려 왔다고 합니다.
이곳이 '보물섬' 남해인 것을 알고 새로운 보물을 찾아 남해를 탐험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남해 디지털 캐릭터랍니다.
그리고 독일마을 입구에서도 남해 캐릭터 나매기를 만날 수 있는데요 귀여운 얼굴의 나메기와 함께 독일마을에서의 추억도 쌓아가시면 좋답니다.
설리 스카이워크
이번에는 설리 스카이워크로 가봅니다. 이곳은 공중그네로 유명한 곳이며 저녁노을이 예쁜 곳이기도 합니다. 스카이워크를 배경으로 나매기와 함께 즐겁게 지내보세요
남해청년센터
그리고 남해읍에 있는 청년센터로 가보았는데요 이곳은 청년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소통하는 공간이랍니다.
여기 마당 정원 가운데 QR코드 안내판이 세워져 있는데요
스마트폰 화면에 한옥 대청마루 앞 계단 옆에 고양이 한 마리가 나타납니다. 누워있다가 하품하기도 하는 고양이를 바라보면 즐거워진답니다.
남해 여행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남해관광 AR' 앱 이제 남해 여행할 땐 증강현실 속의 고래와 공룡 남해군 디지털 홍보 캐릭터 나매기와 귀여운 고양이를 만나서 함께 즐거운 인증사진을 남겨보세요. 남해 여행이 더욱 즐겁답니다.
남해관광 AR 앱 설치하러 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search?q=%EB%82%A8%ED%95%B4%EA%B4%80%EA%B4%91ar&c=apps
#남해 #남해관광 #증강현실 #남해관광AR #설리스카이워크 #독일마을 #별해로 #청년센터 #나매기 #고래 #익룡 #남해청년센터
- #남해
- #남해관광
- #증강현실
- #남해관광AR
- #설리스카이워크
- #독일마을
- #별해로
- #청년센터
- #나매기
- #고래
- #익룡
- #남해청년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