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전
[기자단] 꽃내음 가득한,힐링하기 좋은 봉학정원
꽃내음 가득한 봉학정원에서
산책하며 힐링해요!
봉학정원은 봉학골 산림공원 내에 구성된 자연 친화적인 지방정원으로,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테마를 갖춘 힐링 공간입니다. 음성군은 국비 등 100억 원을 투입하여 봉학골 일대 33㏊에 다문화 정원, 유실수 정원, 이벤트 정원, 치유 정원, 계곡 정원, 꽃 정원 등을 조성하였습니다.
봉학정원은 약 2,500평의 마편초와 1,800평의 코스모스, 400평의 핑크뮬리 정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을철에는 화려한 꽃들의 향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봉학정원의 이벤트 정원은 계절별로 다양한 꽃들이 어우러져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다특히 봄과 가을에는 연산홍, 꽂잔디, 무스카리, 산벚꽃 수선화가 만개하여 정원을 화사하게 장식합니다. 이 외에도 봉학정원에는 다양한 야생화와 테마 정원이 조성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다양한 꽃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상상대로 음성
봉학정원에서 봄철 산책의 낭만을 더해보세요.
봉학정원의 이벤트 정원은 자연 속에서 다양한 꽃들을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계절마다 변화하는 꽃들의 아름다움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꽃구경 왔다가 꽃 캐가는 방문객들도 있는데 팻말이 보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꽃은 많은 분들과 함께 공유했으면 합니다.
솔바람 정원은 소나무 숲의 향기와 자연의 고요함을 만끽할 수 있는 힐링 공간입니다.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이루어져 있어,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솔향기와 함께 자연의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소나무 숲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봄에는 신록이 우거지고, 가을에는 단풍이 물들어 사계절 내내 다양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산책로는 완만한 경사로 이루어져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걸을 수 있으며 자연 친화적인 산책로가 안상적입니다.
핑크 뮬리원은 가을철에 특히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내는 장소입니다. 약 400평 규모의 넓은 면적의 정원에 핑크뮬리가 조성되어 있어, 분홍빛 물결이 장관을 이룹니다. 가을철에는 핑크뮬리가 만개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른 계절에는 다양한 야생화와 어우러져 색다른 풍경을 제공합니다.
핑크뮬리의 독특한 색감과 풍성한 모습은 방문객들에게 인기 있는 사진 촬영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가오는 가을에 방문하여 핑크뮬리 속에서 추억의 사진을 한장 남겨보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합니다.
이벤트정원, 휴정원, 솔바람정원, 야생화원, 키친가든, 핑크뮬리원, 단풍나무소원길 등 다양한 테마 정원 을 걷고 다시 돌아오는 길 빨간색, 흰색, 노란색의 파라솔이 펼쳐진 모습에 눈길이 갑니다. 활짝 핀 파라솔과 어울리는 봉학정원의 풍경의 조화가 봄 날씨와 너무 잘 어울리는 모습이었습니다.
봉학정원에서 자연 속에서 다양한 꽃들을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계절마다 변화하는 꽃들의 아름다움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게시글은 소셜미디어기자단이 작성한 글로,
음성군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음성군
- #음성여행
- #음성가볼만한곳
- #봉학정원
- #이벤트정원
- #상상대로음성
- #봉학골산림욕장
- #솔바람정원
- #핑크뮬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