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전
익산 다이노키즈월드 롤글라이더 체험 후기
[익산 다이노키즈월드 롤글라이더]
2025년 4월 5일, 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 내 다이노키즈월드에 새로운 어트랙션인 롤글라이더(Rollglider)가 개장했습니다.
이 시설은 높이 13m, 길이 360m의 레일을 따라 최대 시속 25~30km로 하늘을 가르며
숲과 저수지 주변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이색 체험입니다.
[다이노키즈월드 - 롤글라이더]
위치: 전북 익산시 왕궁면 호반로 8, 다이노키즈월드 내
운영 시간: 매일 10:00 ~ 17:00 (점심시간 11:50 ~ 12:50 미운영)
발권 마감: 16:40
휴무일: 매주 월요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평일 휴무)
이용 요금:
성인 및 청소년(14~19세): 8,000원 (익산시민 50% 할인)
어린이(8~13세): 4,000원 (익산시민 50% 할인)
이용 조건:
키: 125cm 이상 200cm 이하
몸무게: 30kg 이상 120kg 이하
연령: 65세 미만 권장
이용 불가: 음주, 근골격계 질환, 심장질환, 임신 등 건강상 문제가 있는 경우
이용 방법 및 주의 사항
예약: 현장 발권
복장: 슬리퍼, 샌들, 구두 착용 시 이용이 제한되며,
짧은 반바지나 치마 착용 시 안전장치 착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 참고하세요.
기상 조건: 기상 상태(눈, 비, 습도)에 따라 운영이 제한됩니다. (저도 비와서 몇 번 허탕쳤어요..)
실내 체험 중심이었던 다이노키즈월드에 파격적인 익스트림 체험 공간이 추가되었는데요.
기존에 알고있는 보석박물관 우측 다이노키즈월드로 가는 것이 아닌
보석박물관을 기준으로 저수지가 있는 쪽으로 공원이 있는 산길을 따라 올라가면 롤글라이더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기존 다이노키즈 월드 쪽인 줄 알고 공룡과 미끄럼틀이 있는 곳에서 한참 헤맸었습니다!
주차장에서 보석박물관을 바라보면 카페와 보석 직판매장이 있는 방향쪽으로 작은 언덕이 있는데
그곳을 향해 올라가시면 롤글라이더가 있습니다! 티켓 구매하는 곳도 그곳에 있어요!
티켓은 성인 기준 8000원이고, 익산 시민의 경우 4000원에 체험할 수 있고,
어린이들만 즐기는 놀이기구가 아닌 어른도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입니다.
체험 후기
참고! 롤글라이더를 타기 전에 체험동의서를 작성해야 탈 수 있습니다!
롤글라이더는 공중에서의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으로, 탑승자는 안전모를 착용하고 안전장치를 트롤리에 연결한 후
레일을 따라 빠르게 이동합니다.
왼쪽 손잡이 위에 속도를 늦춰주는 브레이크가 있고 우측에는 속도를 더 빠르게 해주는 버튼이 있습니다.
(가이드분께 사용 설명을 듣고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바람을 가르며 나아가는 짜릿한 스릴과 함께 저수지 너머 아름다운 주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누구나 즐겁게 탈 수 있는 기구가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숲과 저수지 주변의 경관을 감상하며 하늘을 가르는 경험은 일상에서 느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이기에 특별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 아이들이 타는 것을 보고 애들타는거네~ 하고 속으로 생각을 했는데,
막상 타고 나니 속도가 빨라서 몸에 긴장이 되더라고요!
티켓 1개로 총 2바퀴를 탈 수 있으며 매 타임마다 탈 수 있는 인원수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사람이 많은 주말의 경우
시간 잘 맞춰서 가시는 것도 오래 기다리지 않고 탈 수 있는 방법 중 하나!
내려오면 공원쪽에 미로가 있는데 미로공원입니다. 미로공원도 재밌으니 롤글라이더 타고 한번 체험해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익산다이노키즈월드
#롤글라이더
#익산가볼만한곳
- #익산다이노키즈월드
- #롤글라이더
- #익산가볼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