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경남 온천 밀양 호텔 아리나 밀양 한식 맛집 레스토랑 하녹
경남 밀양 온천 '호텔 아리나'
밀양 한식 맛집 '하녹' 레스토랑
경남 밀양에도 온천 호텔이 있습니다.
인근 창녕군의 부곡 온천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천연 온천수를 호텔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오늘 소개해 드리는 경남 온천 호텔 아리나인데요.
밀양에도 온천??
이 호텔에서 한 번이라도 숙박을 경험해 보신 분이라면 왜 좋다 하는지 잘 아실 거 같아요.
밀양 유일 4성급 호텔이기도 한 아리나는 운영 슬로건으로 '100년을 약속하는 밀양 최고의 온천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숙박업 허가와 동시에 경남에서도 몇 안 되는 천연 온천수 호텔로 인증을 받은 곳이랍니다.
밀양강변에 위치한 호텔이라 아름다운 낙동강의 사계를 경험할 수 있는 멋진 노을 리버뷰까지 감상하기 좋은데요.
최근 저는 이 호텔에 단체 모임 저녁 식사를 위해 다녀왔어요.
일반인이 호텔을 자주 드나들기는 힘들지만 특별한 날에, 합리적인 가격에 다녀올 수 있는 경남 온천 호텔이 밀양 아리나였습니다.
1층 로비와 프런트 사이에 피카소 진품 사인이 있는 도자기 작품이 이 호텔의 마스코트처럼 전시되고 있더라고요.
프런트 바로 옆에 밀양 한식 맛집 '하녹' 레스토랑과 식음료 카페 '이닌'이 자리합니다.
<하녹 레스토랑 운영시간>
점심 11시 30분~15시
저녁: 17시 30분~20시
매주 월 화 휴무
<라운지 카페 이닌 운영시간>
오전 11시~오후 8시까지
매주 월화 휴무
고급 앤티크 가구들이 배치된 카페 이닌을 지나야 밀양 한식 맛집 '하녹'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이닌' 로비 라운지는 밀양 아리나 호텔의 카페 겸 '하녹' 식당 출입로가 되는 셈이고, 기본 아메리카노 가격은 시중 카페와 비슷한 6,000원이었어요.
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조식 서비스도 이곳 한식당에서 드실 수 있답니다.
조식과 런치 석식까지 제공하는 레스토랑 '하녹'은 전통적인 한식 요리를 재해석하여 다양한 퓨전 요리로 선보이는 모던 한식당인데요.
일상적인 음식 외에 고급 코스요리 및 사전 예약자에 한 해 소규모 뷔페 식사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디너 모임으로 갔었기 때문에 1인 45,000원에 제공되는 양갈비 스테이크 세트 요리를 먹었답니다.
<양 갈비 스테이크 세트- 1인 45,000원>
코스: 식전 빵/ 수프. 샐러드/ 양갈비 스테이크/ 커피&차
밀양 한식 맛집 아리나 호텔의 양갈비 스테이크 세트는 부드러운 식전 빵에서 시작하여 렌틸콩 수프와 다섯 가지 야채샐러드를 즐긴 뒤에 메인 요리 양갈비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식사 후 후식으로 커피와차가 제공되기 때문에 가성비면에서 나쁘지 않았어요.
귀한 분 접대나 작은 소모임, 특별한 날 식사 자리로 맛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나 좋았답니다.
제가 이번에 먹었던 요리는 양갈비 세트였지만 경남 밀양 온천호텔 아리나의 한식 맛집 '하녹' 레스토랑에서는 순수 한국식 소갈비찜이나 해물 된장 식사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매일 아침 직접 삶아서 아리나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제 양념으로 요리하는 소갈비찜은 주문 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갈비 본연의 맛과 고소함을 즐길 수 있다는데요.
2인 3인 기준 60,000원 소갈비찜은 지난번에 가족 방문 때 먹었는데요.
호텔이라는 장소적 특수성을 고려한다면 일반 고깃집에 비해 크게 높은 가격대는 아니었습니다.
<소갈비찜>
2인 기준 60,000원/ 3~4인 기준 90,000원
두 번째 소개할 정식 메뉴는 '메로구이' 한상입니다. 유자 된장으로 마리네이드 하여 생선 본연의 담백함과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정식으로 불고기 몇 점도 함께 나오니 영양가 대비 반찬 구성이 좋았습니다.
메로구이 정식- 22,000원 (1인)
이외에도 하녹 왕갈비탕 19,000원, 소갈비 김치 반상 20,000원과 겨울 시즌 신 메뉴로 해물 돌우동 13,000원도 있었습니다.
하녹 레스토랑 이외에도 부대시설로 세프엔 고메라는 뷔페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이곳은 주로 결혼식 뷔페 식사나 연회장 식사로 사전 예약에 의해 운영되는 시설이고요.
경남 온천 호텔답게 천연 온천수 사우나 시설을 자랑하는 아리나 호텔 밀양 온천은 지하 1,198m 암반에서 용출된 알칼리성 천연 광천 온천수로 공급됩니다.
쾌적한 라커룸 시설과 남녀 구분된 대규모 온천탕 시설을 갖추고 있고요.
밀양강 뷰를 즐기면서 최신 운동 기구와 전문 트레이너의 지도를 받을 수 있는 피트니스 시설 또한 자랑거리였어요.
밀양에서 가장 고급진 에식장 시설로 아리나 웨딩홀이 있습니다.
세상 하나 뿐인 신부 대기실도 결혼식 당일 만큼은 아름다운 여왕자리로 만들어 줄 것 같은 분위기였답니다.
아리나 호텔은 1층과 2층 3층에 주로 부대 시설이 모여 있고 나머지층은 객실 전용으로 이용되고 있는데요.
3층 웨딩홀과 소형 연회장 사이에 전망 좋은 테라스도 있더라고요.
여기서 보는 밀양강 뷰가 정말 시원하고 좋았는데 알고보니 밀양 노을풍경 맛집이 여기 있었더군요.
다음은 경남 온천 호텔 아리나의 객실입니다.
전 객실에서 천연 온천수 샤워를 즐길 수 있고요. 위의 두 사진은 기본 스텐다드 더블룸입니다.
네이버에 #밀양아리나호텔 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초특가 홈페이지 예약'과 '온천 패키지' 사이트가 있으니 이용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두번째 사진은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입니다.
더블 침대와 슈퍼싱글 침대 두개가 나란히 있어 3인이 이용 가능한 객실인데요.
모던한 실내 분위기가 4성급 경남 호텔의 격을 말해 주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은 객실에서 유일하게 욕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룸입니다.
작은 아파트 한채를 가져다 놓은듯, 편안하고 모던한 분위기에 객실에서 천연 온천수 입욕을 즐길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경남 밀양 온천호텔 아리나를 소개하면서 '하녹' 레스토랑의 다양한 메뉴들도 소개해 보았는데요. 밀양 여행 계획하시거나 특별한날 식사자리로 숨은 격조있는 밀양 한식 맛집도 알아 두시면 좋을듯 합니다.
밀양 아리나 온천 호텔
위치: 경남 밀양시 삼문 강변로 82
부대시설: 웨딩홀, 온천, 피트니스, 카페, 라운지, 연회장, 한식 레스토랑, 루프탑
◎ 2024 밀양시 SNS 알리미 박은희
- #밀양아리나호텔
- #경남온천
- #경남호텔
- #경남온천호텔
- #밀양온천호텔
- #밀양호텔
- #밀양맛집
- #밀양한식맛집
- #밀양레스토랑
- #밀양
- #밀양한식
- #온천호텔
- #밀양시
- #경남한식맛집
- #아리나호텔
- #호텔아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