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 속 진정한 휴식 선사 -

시흥시는 연꽃테마파크를 방문하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자연 속에서의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연ㆍ새ㆍ물)멍 힐링 체험’ 프로그램을 5월 1일부터 연중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연꽃테마파크 내에서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도록 접이식 의자를 대여해 주는 방식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공원에서 휴식을 취하며 일상의 피로를 덜 수 있는 힐링형 체험입니다. 체험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할 수 있으며, 의자 대여는 오후 4시까지 가능하다.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방문객은 농업기술센터 2층 사무실에서 1만 원의 보증금을 내고 간이 의자를 대여할 수 있으며, 대여금 1만 원은 의자 반납 시 전액 환급됩니다. 단, 의자가 분실되거나 훼손된 경우에는 보증금이 환급되지 않습니다. 대여 시에는 서명과 연락처를 기재해야 하며, 이용자 관리가 철저히 이뤄집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물멍 힐링 체험은 자연과 함께하는 조용한 쉼의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의 정서적 안정과 여가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공원의 생태적 가치와 이용 만족도를 동시에 향상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도”라고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시는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지속적인 운영 개선도 추진할 계획이며, 현수막, 맘카페 등을 통해 널리 홍보할 예정입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농업기술과 농업자원팀

031)310-2227



​​제작 | 시흥시청

{"title":"연꽃테마파크서 ‘물멍 힐링 체험’ 연중 운영","source":"https://blog.naver.com/siheungblog/223853221393","blogName":"행복한 변..","domainIdOrBlogId":"siheungblog","nicknameOrBlogId":"시흥시","logNo":223853221393,"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m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