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다가오는 소리가 들리는 즐거운 토요일 오후!! 아이들과 함께 부산 사하구 하단동에 위치하고 있는 햇님공원을 다녀왔습니다

햇님공원은 사하구 생태놀이터 중의 하나로 사하구의 자연적 요소와 자연재료를 활용해 아이들이 생태체험학습 및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성된 생태놀이공원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햇님공원을 즐기기 위해 산책로를 따라 발걸음을 옮겨봅니다.

공원은 아이들이 마음 껏 뛰어다니며 놀 수 있는 놀이터와 마을주민 분들이 운동을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기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쉼터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공원을 들려 편히 쉬어 갈 수 있는 공원이었습니다.

놀이터에는 언덕미끄럼틀, 통나무 오르기, 뜬다리 건너기 등 다양한 놀이 시설들이 구비 되어 있고 모래사장도 갖춰져 있어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습니다.

놀이터 주위로는 산책로와 유산소 운동기기 들이 구비되어 있어 어르신들은 운동을 하며 즐거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즐거운 공원이기도 합니다.

또한 한편에는 편히 쉴 수 있는 쉼터도 조성되어 있어 먹거리나 도시락을 싸오면 하루 종일 아이들과 엑티비티 활동을 하며 즐길 수 있는 곳 이기도 합니다.

우리 집 꼬맹이들은 오늘도 역시나 물 만난 물고기처럼 놀이터에서 열심히 놀아 주시는데요. 뜬다리 건너기를 누가 먼저 건너나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시구요.

그네를 타면서 형아 보다 더 동생 보다 더 높이 올라가기 위해 그네에 앉아 발 길질을 열심해주시는데, 열마나 열심히 차는지 얼굴에 땀이 흘러 내립니다.

놀이터에서 열심히 뛰어 놀아 주시고, 축구와 배드민턴을 하며 공원을 즐기다 보니 허기진 배에서 알람시계가 울려 벤치에 앉아 간식을 먹으며 잠시 휴식도 취해봅니다.

햇님공원에서 다양한 놀이를 하며 놀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오후 5시, 1시에 도착했는데 즐겁게 놀다보니 벌써 집에 갈 시간이 다 되어 버렸네요. 아이들과 다음을 기약하며 세면장에서 간단히 손과 발을 씻고 집으로 향해 봅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사하구 생태놀이공원 햇님공원으로 가보시기 바랍니다.

[본 콘텐츠는 제6기 사하구 SNS서포터즈분께서 게재하신 원고입니다.]

{"title":"[서포터즈] 아이들의 즐거운 쉼터 하단동 햇님공원","source":"https://blog.naver.com/sahablog/223059689437","blogName":"더 나은 미..","blogId":"sahablog","domainIdOrBlogId":"sahablog","logNo":223059689437,"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