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데이트 하기 좋은 다대포 해수욕장

봄이 오는 소리가 들려오는 즐거운 토요일 오후, 아이들과 함께 다대포해수욕장을 다녀왔습니다.

다대포 해수욕장은 아이들과 즐겨 찾는 곳으로 넓은 모래사장과 잔디광장, 생태탐방로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할 수 있는 즐거운 장소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찾은 오늘도 많은 분들이 찾아 계시지만 다대포 해수욕장이 워낙 넓다 보니 사람들과 부딫힘 없이 다대포를 여유롭게 구경하고 놀이도 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집 꾜맹이들은 오늘도 역시나 모래성을 짖고, 모래뺏기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둘이서 얼마나 열심히 노는지 갈 생각이 없습니다.

해수욕장 모래사변에서 다양한 엑티비티 활동을 하고 흔들그네 의자에 앉아 바다풍경을 바라보며 잠시 쉬어가 보는데요. 하늘위로는 비행기가 지나가고 바다에는 배가 지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은 다대포 풍경이 너무 좋다며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엽습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산책로를 따라 고우니 생태길을 향해 발 걸음을 옮겨 봅니다.

고우니 생태길에 펼쳐져 있는 나무데크를 따라 걷다보면 갈대숲과 펄갯벌을 구경할 수 있고 전망대에서 망원경으로 다대포 해수욕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기 멀리 보이는 2층 전망대를 향해 아이들과 함께 데크를 따라 걸어봅니다. 사진으로만 보면 멀어 보이지만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걷다보면 금새 도착 하실 수 있습니다.

데크를 따라 걷는 길의 풍경 또한 너무나 아름다운데요. 고우니 길을 걷다보면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인 곳입니다. 또한 노을이 지는 저녁시간에 오시면 더 아름다운 장면을 보실 수 있으니 꼭 저녁시간에도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오리 가족이 유유히 강을 수영하며 노는 모습을 보니 오늘 아빠와 데이트 중인 우리 집 꼬맹이들을 보고 있는 거 같은데요. 우리 집 꼬맹이들이 앞으로도 쭈욱 건강하고 밝게 살아 주면 좋을 꺼 같습니다.

펄갯벌에는 수 많은 구멍이 뻥뻥 뚫려 있는데요. 따뜻한 여름이 되면 수 많은 게들이 살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고, 갯벌 체험도 할 수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꼭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갯벌체험 도구도 빌려 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전망대까지 가기 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쉼터입니다. 쉼터에 가만히 앉아 다대포 풍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저절로 힐링이 될 정도인데요. 부산에 이런 훌륭한 곳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흐뭇합니다.

드디어 전망대가 눈 앞에 성큼 다가 왔습니다. 동현이는 전망대와 함께 기념사진 한 장 찍어주시고 전망대에서 다대포를 마음껏 구경해봅니다.

오늘은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아빠와의 데이트를 즐기고 왔는데요. 여러분들도 다양한 엑티비티를 하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대포 해수욕장으로 지금 바로 떠나 보시기 바랍니다.

[본 콘텐츠는 제6기 사하구 SNS서포터즈분께서 게재하신 원고입니다.]

{"title":"[서포터즈] 아이들과 데이트하기 좋은 다대포 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source":"https://blog.naver.com/sahablog/223058961163","blogName":"더 나은 미..","blogId":"sahablog","domainIdOrBlogId":"sahablog","logNo":223058961163,"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m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