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진 바다뷰가 멋있는 강릉 미술관 추천

<하슬라아트월드>

강릉 정동진 바다뷰 명소 < 하슬라아트월드 >에 다녀왔습니다. 강릉 출신의 조각가 부부가 2003년 처음 오픈한 강릉 미술관으로 자연, 사람, 예술이 자연스럽게 공존하는 종합예술공간이며, 카페, 레스토랑, 호텔, 미술관이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입니다. 또한, 여기에 3만 3천여 평에 이르는 넓은 조각 공원까지 있어서 볼거리 할거리 많은 강릉 미술관입니다. 평균 관람시간이 1시간 반 정도이니 느긋하게 계획 짜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주소: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1441

⁃ 운영시간: 매일 09:00~18:00

⁃반려동물 동반 입장 가능

전용 주차장이 있으며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경우에는, 정동진역 앞에 있는 택시를 이용하거나 마을 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입장권 예매는 온라인 예매, 현장 발권의 방법이 있는데 온라인 예매는 보통 하루 전날에 예매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에 (당일 사용 불가의 경우가 많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여행 준비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최근 하슬라아트월드는 네이버 플레이스에 패키지 상품을 두 개 오픈했습니다. 스냅 사진 패키지와 필름 카메라 패키지인데요! 이번 강릉 여행, 정동진 데이트 때 소중한 추억을 예쁘게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두 패키지를 고려해 봐도 좋겠습니다.

표를 입구에 찍고 들어가 보았습니다.

처음 마주하게 되는 위의 공간은 ‘아비지 갤러리’인데, 하슬라아트월드를 만든 조각가 부부 최옥영, 박신정 대표의 작품들이 여럿 놓인 공간으로 경주의 황룡사 9층 석탑을 만든 아비지 조각가의 이름을 따온 전시관입니다.

현대적인 작품들이 많이 보이죠?

그 이후로는 현대미술관, 피노키오관, 마리오네트 전시관으로 이어집니다.

중간 중간 포토 스팟이 많아서 여행 인증 사진 찍기에도 좋은 미술관입니다.

화사한 분위기의 포토존이 많았습니다.

중간 중간 이동하는 통로도 재미있었네요!

동그라미 포토존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 휴가철이라 그런지 30분 정도 줄을 서야하는 듯한 분위기였습니다.

이어지는 피노키오관, 마리오네트 전시관에서는 키네틱 아트의 정수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작품들은 센서가 달려 있어 앞에 서면, 움직이기도 하는데 어린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분들도 재밌게 구경하시던 모습이었습니다. 굿즈 상품들도 특이한 것들이 많은 편이었습니다

야외 조각 공원에서는 산책하며 주변의 자연 경관을 즐기고, 걷다 보면 마주치는 예술품들과 어우러져 사진도 찍으며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조각 공원에서의 산 뷰, 바다뷰 무척이지 시원합니다!

특별한 자연 속의 미술관을 찾으신다면 하슬라아트월드 방문을 추천합니다.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441


{"title":"정동진 바다뷰가 멋있는 강릉 미술관 추천 <하슬라아트월드>","source":"https://blog.naver.com/pinegn/223197340920","blogName":"강릉시청공..","blogId":"pinegn","domainIdOrBlogId":"pinegn","logNo":22319734092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