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샌드아트 모래로 그리는 영화
국내 유일 국제 산악영화제가 개막했습니다.
신불산 정산 부근인 ‘영남 알프스 복합웰컴센터’ 등지에서 제8회 울산 울주세계산악 영화제를 진행 중입니다. 36개국 151편의 영화 또는 다큐멘터리를 상영 중이라고 하네요!
*안내소
생각보다 넓은 영남 알프스 복합 웰컴센터에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안내소를 먼저 찾아보시면 편리하게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문조사도 참여하면 편의점 상품권도 증정!
*포토존
움프 시네마 앞에서 영화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영화제 인증샷도 남길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티켓
티켓은 자리가 있다면 현장 구매도 가능합니다. 아니면 인터넷 예매를 미리 할 수도 있습니다. 영화 한편 당 가격은 3,000원
예매는 여기서 가능!
저는 오늘 ‘모래로 그리는 영화- 샌드아트 ’를 보러 왔습니다. 샌드아트로 그린 영화를 감상한 뒤에 직접 샌드아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체험하기 전에 방석을 나누어 줍니다. 추운 분들은 담요와 핫팩도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시범을 보여주면 따라서 그리면 됩니다. 알기 쉽게 알려주셔서, 남녀노소 쉽게 샌드아트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직접 영화 속 아트를 배워볼 수 있었습니다. 보기에는 쉬워 보였는데 막상 해보니까 저는 조금 어렵더라구요.
특히나 아이들이 재미있게 하는 모습을 보니까 저도 즐거웠습니다.
손가락으로 때로는 손톱으로 원하는 선을 만들고 그리면서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에 여러 가지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영남 알프스뿐만 아니라 태화강 국가 정원에서도 제8회 울주 세계 산악영화제가 20일부터 29일 10일간 열리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영화제를 찾아서 영화도 보고 체험도 즐기는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울산광역시 블로그 기자단 정재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내용은 '울산광역시 블로그 기자단'의 원고로 울산광역시청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 #샌드아트
- #영남알프스
- #움프
- #샌드아트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