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일 전
문학과 음악의 만남, 목감도서관에서 피어나다
- 9월 21일 박인걸 작가 초청 북콘서트 개최 -
시흥시 목감도서관은 9월 21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목감도서관 다목적실에서 지역작가와의 만남 세 번째 프로그램으로 박인걸 작가를 초청해 시민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문인협회 시흥지부와 연계해 진행되며, ‘문학은 새로운 만남이다’라는 주제로 시ㆍ소설ㆍ수필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인 박인걸 작가가 독자들과 문학에 대한 생각을 나누는 자리로 꾸며집니다.
앞서 목감도서관은 이연옥 작가와 이지선 작가를 차례로 초청해 시민들과 의미 있는 만남을 이어왔으며, 이번 세 번째 만남을 통해 지역 문학의 저변을 더 확대할 계획입니다.
이번 만남 역시 북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고, 문학과 음악이 어우러진 무대가 함께합니다. 가수 김시영과 관내 통기타 동아리 ‘외사랑’이 공연에 나서고, 가수 이승재가 특별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완성합니다.
더불어 박인걸 작가의 저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작가 도서 ‘마음의 향기를 그대에게’ 외 5권의 작품이 목감도서관 3층 종합자료실에 마련돼, 행사 참가자뿐만 아니라 도서관을 찾는 시민 누구나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목감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작가와의 대담을 넘어 문학과 음악이 결합한 종합 문화 축제가 될 것”이라며 “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학을 새롭게 만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참가 대상은 시민 50명이며, 신청은 9월 9일 오전 10시부터 시흥시 도서관 누리집 또는 전화(031-310-2588)로 선착순으로 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소래빛도서관 목감도서관팀
031)310-2588
제작 | 시흥시청
- #시흥시
- #목감도서관
- #북콘서트
- #박인걸작가
- #문학은새로운만남이다
- #한국문인협회시흥지부
- #지역작가
- #시흥문화
- #시흥시도서관
- #김시영
- #외사랑
- #이승재
- #시흥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