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카페,

달콤한 수제 케이크 맛집

'베어당'

유성구 궁동에 수제 디저트 맛집인 베어당을 다녀왔습니다. 건물 외관에서부터 느껴지는 달콤하고 상큼한 기운이 예사롭지 않네요. 정말 알록달록 시선을 확 끌어요. ​

​주문 제작 수제 케이크 가게여서 인스타에서 디자인을 확인 후 매장에서 직접 주문하거나 전화주문 그리고 디엠으로 주문문의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아기자기하고 멋진 디자인의 수제 케이크를 원하신다면 미리 주문하셔서 특별한 날을 더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 베어당 인스타그램 ▽

​건물 외관이 눈에 확 띄는 채도가 높은 색감에 눈길이 절로 가네요.

​역시 요즘 카페는 맛이 전부가 아니죠. 일단 인증샷을 찍을 핫스팟 있어야 하는데 베어당은 건물 외관 앞에서 찍으면 사진이 완전 이쁘게 나올 거 같네요. ​

​디저트와 케이크 전문점이라 음료는 그렇게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커피머신을 이용한 메뉴와 수제 청으로 만든 에이드 그리고 가벼운 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페 내부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이쁘게 꾸며진 공간이 있어서 건물 외관과 잘 어울리는 내부 인테리어 모습을 보여주네요. ​

​커피와 츄러스휘낭시에를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사장님이 손이 빠르시네요. 빠르게 준비하는 동안 저는 작지만 알찬 카페 내부를 구경해봅니다. ​

​밝은 외관의 색감을 카페 내부로 함께 갖고 들어와서 인테리어의 통일감이 느껴지는 밝은 분위기입니다. 충남대학교 여학생들의 마음을 저격할 거 같아요. 인스타 인증샷 찍기 좋은 밝은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

​도시락 케이크부터 2호 케이크까지 가격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다양한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만 팔천 원부터 육만 원대까지 다양하니 사장님과 상의하고 주문하시면 될 거 같아요.

​휘낭시에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해 비슷비슷합니다. 전문점이라도 막 비싸고 그러진 않아서 다행이네요.

​어느덧 주문한 음료와 휘낭시에가 나왔는데 이미 냄새부터 맛있다고 알려주네요. 컵 받침으로 나온 곰돌이도 가게 분위기와도 딱인데요.

​츄러스향이 강하게 나는 휘낭시에 모습입니다. 정말 맛있는 휘낭시에를 먹어봅니다. 케이크도 기대되는 그런 맛이었어요.

커피 맛은 달달한 디저트와 잘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보통의 맛이였습니다. 그래도 디저트가 맛있어서 커피 맛까지 좋은 그런 느낌이에요.

​이렇게 달달한 케이크(디저트)가 강점인 베어당을 다녀왔는데요. 다가올 가족 행사에 케이크 준비할 때 꼭 베어당을 이용할 거 같아요.

멋진 외관에서 인증샷도 찍고 맛있는 케이크도 먹을 수 있는 유성구 궁동 베어당 추천해 드립니다.


{"title":"대전 유성구 카페, 달콤한 수제 케이크 맛집 '베어당'","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217477478","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logNo":223217477478,"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