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대전 유성구 카페, 달콤한 수제 케이크 맛집 '베어당'
대전 유성구 카페,
달콤한 수제 케이크 맛집
'베어당'
유성구 궁동에 수제 디저트 맛집인 베어당을 다녀왔습니다. 건물 외관에서부터 느껴지는 달콤하고 상큼한 기운이 예사롭지 않네요. 정말 알록달록 시선을 확 끌어요.
주문 제작 수제 케이크 가게여서 인스타에서 디자인을 확인 후 매장에서 직접 주문하거나 전화주문 그리고 디엠으로 주문문의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아기자기하고 멋진 디자인의 수제 케이크를 원하신다면 미리 주문하셔서 특별한 날을 더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 베어당 인스타그램 ▽
건물 외관이 눈에 확 띄는 채도가 높은 색감에 눈길이 절로 가네요.
역시 요즘 카페는 맛이 전부가 아니죠. 일단 인증샷을 찍을 핫스팟 있어야 하는데 베어당은 건물 외관 앞에서 찍으면 사진이 완전 이쁘게 나올 거 같네요.
디저트와 케이크 전문점이라 음료는 그렇게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커피머신을 이용한 메뉴와 수제 청으로 만든 에이드 그리고 가벼운 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페 내부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이쁘게 꾸며진 공간이 있어서 건물 외관과 잘 어울리는 내부 인테리어 모습을 보여주네요.
커피와 츄러스휘낭시에를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사장님이 손이 빠르시네요. 빠르게 준비하는 동안 저는 작지만 알찬 카페 내부를 구경해봅니다.
밝은 외관의 색감을 카페 내부로 함께 갖고 들어와서 인테리어의 통일감이 느껴지는 밝은 분위기입니다. 충남대학교 여학생들의 마음을 저격할 거 같아요. 인스타 인증샷 찍기 좋은 밝은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도시락 케이크부터 2호 케이크까지 가격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다양한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만 팔천 원부터 육만 원대까지 다양하니 사장님과 상의하고 주문하시면 될 거 같아요.
휘낭시에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해 비슷비슷합니다. 전문점이라도 막 비싸고 그러진 않아서 다행이네요.
어느덧 주문한 음료와 휘낭시에가 나왔는데 이미 냄새부터 맛있다고 알려주네요. 컵 받침으로 나온 곰돌이도 가게 분위기와도 딱인데요.
츄러스향이 강하게 나는 휘낭시에 모습입니다. 정말 맛있는 휘낭시에를 먹어봅니다. 케이크도 기대되는 그런 맛이었어요.
커피 맛은 달달한 디저트와 잘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보통의 맛이였습니다. 그래도 디저트가 맛있어서 커피 맛까지 좋은 그런 느낌이에요.
이렇게 달달한 케이크(디저트)가 강점인 베어당을 다녀왔는데요. 다가올 가족 행사에 케이크 준비할 때 꼭 베어당을 이용할 거 같아요.
멋진 외관에서 인증샷도 찍고 맛있는 케이크도 먹을 수 있는 유성구 궁동 베어당 추천해 드립니다.
- #대전
- #대전유성구
- #유성구
- #유성구카페
- #궁동카페
- #수제케이크
- #궁동디저트
- #디저트맛집
- #주문제작
- #베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