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대덕구의 새로운 문화중심지 '중리복합문화센터'

대덕구 관내에는 다양한 문화행사 및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대덕구청소년어울림센터에서는 각종 프로그램 및 행사가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송촌도서관과 신탄진도서관 등에서도 독서와 관련된 유익한 프로그램이 호평받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서 지난 해 중리근린공원복합문화센터가 개관했습니다. 공연이 가능한 것은 물론이고 여유롭게 독서를 즐길 수 있으며 합리적인 금액으로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인 만큼 많은 관심 갖고 활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중리근린공원복합문화센터에는 대덕구 가온누리 작은도서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10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덕구 가온누리 작은도서관의 가장 큰 장점은 쾌적하다는 점입니다. 아기자기하게 공간을 구성하여 쾌적하고 기분 좋게 독서를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최근에 개관했기 때문에 시설 측면에서도 훌륭합니다.

대덕구는 앞서 언급했듯이 수준 높은 도서관들이 다수 존재하고 독서마라톤, 독서축제 등 책 읽기에 앞장서는 지역입니다.

중리근린공원 복합문화센터의 대덕구 가온누리 작은도서관을 통해서 대덕구 구민들이 독서의 재미를 새로운 방향으로 접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아이들이 즐겁게 읽을 수 있는 책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동심을 자극하는 예쁜 책상과 의자가 준비된 만큼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말을 활용하여 아이들과 독서 여행을 떠나보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혼자서 방문해서 독서의 즐거움을 만끽하기에도 좋은 공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학습에 용이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방문 목적에 따라서 폭넓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문화활동이 가능한 문화도시 대덕구에 앞으로도 중리근린공원 복합문화센터와 같은 곳이 많이 만들어지면 좋겠습니다.

중리근린공원 복합문화센터 2층에는 체육관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무인 단말기를 통해서 입장권을 구매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역시 최근에 만들어졌기 때문에 쾌적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2월 6일까지 세팍타크로 전지훈련 일정으로 인해서 이용이 제한된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고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중리근린공원 복합문화센터에서 문화활동을 즐기다가 잠시 공원으로 산책을 나가보는 것도 좋습니다. 가볍게 운동을 할 수 있는 기구부터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대가 높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훌훌 날려버리고 잠시 앉아서 커피 한잔하는 공간으로도 추천합니다.

중리근린공원 복합문화센터는 다양한 것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연인과 친구 그리고 가족이 함께 방문한다면 만족도가 높을거라 생각됩니다. 과거에 이 지역을 방문했다면 주차에 대해서 불편함을 느끼셨을 수 있는데요. 지하 1층에 제법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고민하지 마시고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문화도시 대덕구에서 더욱 일상이 즐거워지는 문화생활이 가능한 중리근린공원 복합문화센터로 망설이지 마시고 발걸음 해보시기 바라며 인사드리겠습니다.



{"title":"대전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대덕구의 새로운 문화중심지 '중리복합문화센터'","source":"https://blog.naver.com/daedeokgu/223358007297","blogName":"내 일상이 ..","blogId":"daedeokgu","domainIdOrBlogId":"daedeokgu","logNo":223358007297,"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