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제육볶음 맛집 추천

으뜸공주맛집 영동식당

깔끔한 반찬들과 함께 맛깔스러운 제육볶음을 맛볼 수 있는 공주으뜸맛집 영동식당은 공산성, 무령왕릉, 한옥마을 등 대표 여행지들이 가까이에 있어서 여행객들이 이용하기에도 좋은 음식점이었는데요. 현지인들에게는 이미 인기 있는 맛집이라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때도 있고, 북적북적했답니다.

제민천 옆 갓길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다 보면 차량을 가지고도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었고요. 상가 건물 1층에 자리 잡고 있었어요.

​착한가격모범업소와 으뜸공주맛집으로 지정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맛있는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내부는 아주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 있어고요. 50명 정도 식사를 할 수 있는 규모의 음식점이었어요.

​​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정겹게 인사하는 직원의 모습과 더불어 음식 냄새가 손님을 반겨주었고요. 저는 두번째 방문이라 북적북적한 식사시간을 피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메뉴는 다양해서 먹고 싶을 것을 골라서 맛볼 수 있었는데요. 인기 메뉴는 영양솥밥과 돌판제육볶음이었고요. 자주 이용하는 단골 손님 중에는 오징어찌개와 볶음도 많이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조리가 다 된 제육볶음이 돌솥에 올려져서 나왔는데요. 양도 푸짐하고, 양념에 윤기가 흐르는 것이 엄청 먹음직스러웠고요. 밑반찬들도 종류가 다양해서 함께 먹기 좋았답니다.

​계란말이와 고등어 구이도 밑반찬에 포함되어 있을 정도로 풍성했는데요. 구미를 당길 정도로 먹음직스러웠고요. 밥한공기로는 부족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윤기 좔좔 흐르는 고등어 구이와 흰쌀밥은 궁합이 아주 잘 맞았고요. 함께 나온 된장국까지 구성이 아주 좋았답니다. 이렇게 푸짐한 구성이 1만원도 안될 정도로 저렴하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았는데요. 그렇다고 맛이 떨어지느냐, 그것도 아닌 아주 맛있는 음식들로 손님들에게 대접하는 으뜸공주맛집 영동식당이었어요.

​밥도 꽉꽉 눌러 담아서 배고픔을 달래주기 좋았고요. 메인 메뉴인 제육볶음은 돌솥에 따뜻하게 데워먹을 수 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양도 푸짐해서 충분히 배불리 먹을 수 있었고요. 고기에 잡내도 전혀 없고, 칼칼한 맛이 밥반찬으로 아주 잘 어울였어요. 그리고 양파도 듬뿍들어가 있어서 고기와도 잘 어울렸는데요.

마늘과 쌈장을 함께 넣고 상추쌈을 만들어서 먹으면 포만감도 좋고 건강도 챙길 수 있었답니다. 공주여행중에 먹어도 될 정도로 맛집이었고요. 가성비도 좋은 편이라 부담없이 한끼 식사를 하기에도 좋았어요.

반찬들이 서빙되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공주으뜸맛집 영동식당은 푸짐하게 한상이 차려져서 배불리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물가가 오른 요즘같은 시기에도 1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잘 차려진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소중한 음식점이었답니다.

영동식당

위치 : 충남 공주시 제민천 1길

{"title":"잘 차려진 한끼 식사, 공주 제육볶음 맛집 추천! 으뜸공주맛집 영동식당","source":"https://blog.naver.com/cyber_gongju/223376004865","blogName":"흥미진진 ..","blogId":"cyber_gongju","domainIdOrBlogId":"cyber_gongju","logNo":223376004865,"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