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 전
평택시민기자단 I 청북 신도시의 봄을 걸어보세요!
안녕하세요
평택시민기자단 6기 천보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청북 신도시에도 따뜻한 봄이 왔습니다. 따뜻한 햇살, 바람, 봄꽃이 유난히도 예쁜 4월의 봄입니다.
청북 도서관 위에서 내려다본 풍경입니다.
노오란 개나리꽃과 벚꽃길이 보입니다. 천천히 아래로 내려가봅니다. 진분홍의 들꽃이 돌담 위에 예쁘게 피어있습니다.
도서관에서 부영 사랑으로 3차 방향으로 걸어가 봅니다. 화려한 벚꽃나무가 있습니다. 봄을 즐기러 많은 분들이 나오셨습니다. 여기저기에서 사진을 찍느라 바쁩니다. 저희 가족도 사진으로 오늘을 남겨봅니다. 무성산 둘레길로 올라가는 분들의 모습도 보이고 쉼터에 잠깐 쉬고 계시는 분들의 모습도 보입니다. 벚꽃길은 너무 예쁘지만 불법주차해 놓은 자동차가 많아 아쉬운 마음도 듭니다.
장소를 이동합니다. 자미공원을 걸어봅니다. 벚꽃나무가 가득합니다. 파란하늘과 벚꽃잎의 색이 너무 잘 어울리는 봄입니다. 흩날리는 벚꽃잎도 예쁩니다.
자미공원을 지나 비파 어린이공원 쪽으로 걸어가 봅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고 있는 놀이터에도 벚꽃 향기가 가득합니다. 아이들의 해맑은 웃음과도 어울립니다.
청북 신도시의 상가 쪽입니다. 맛있는 식사를 하고 소화도 시킬 겸 이 길을 걸으며 지금을 사진으로 남겨보세요.
매년 봄마다 청북 신도시에서 예쁜 벚꽃길을 볼 수 있어 행복합니다.
#평택 #평택시 #평택시민기자단 #청북신도시 #봄 #벚꽃 #산책 #4월 #도시 #걷기
- #평택
- #평택시
- #평택시민기자단
- #청북신도시
- #봄
- #벚꽃
- #산책
- #4월
- #도시
- #걷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