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대전 유성구 맛집, 미국식 정통 수제버거 맛집 어은동 '버기즈'
대전 유성구 맛집,
미국식 정통 수제버거 맛집
어은동 '버기즈'
어은동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 버기즈를 소개합니다. 미국식 정통 수제버거를 느낄 수 있는 식당으로,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주민들이 많이 찾는 식당입니다.
입구부터 이국적이고 힙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내부 인테리어에서도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마치 미국 시골을 여행하다가 햄버거집을 발견한 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 인테리어였어요. 실내 식사공간은 20명 정도가 동시에 이용 가능한 정도의 규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식사 시간에 맞춰가면 매장 이용 손님들과 포장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지만, 식사 시간을 피해 가면 웨이팅 없이 매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성구 수제버거 맛집 버기즈의 메뉴판입니다. 햄버거는 14종류가 준비되어 있고, 감자튀김도 5종류로 다양해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메뉴판에는 없지만 트위그버거가 신메뉴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장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테이크아웃으로 감자튀김 단품과 더블치즈버거를 포장해왔습니다. 더블치즈버거는 육즙과 육향이 가득한 버기즈의 패티가 두 장이나 들어있어요.
세트로 주문하면 감자튀김1/2+음료수를 감자튀김 하나 가격 정도에 이용할 수 있으나, 버기즈는 감자튀김이 맛있어서 버거와 감자튀김을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감자튀김+음료수 세트주문 시 감자튀김의 양은 단품 감자튀김 정량의 1/2로 제공됩니다.
갓 만들어낸 버거라 그런지 육향과 버터 향이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버거 번은 고소하고 촉촉해서 두툼하고 육즙 넘치는 패티와 먹기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볶은 양파와 토마토, 상추가 느끼함을 잡아주어서 좋았어요.
오리지날 감자튀김이 통통하고 소금, 후추 간이 적당히 되어있어 케첩을 찍어 먹어도 맛있고, 안찍고 감자튀김만 먹어도 고소하고 짭쪼름하니 맛있었습니다.
예전에 방문하였을 때 매장에서 먹은 갈릭감자튀김과 치즈버거, 갓파더버거입니다. 패티가 한 장만 들어있어도 다른 속 재료들이 알차게 들어있어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패티를 포함한 재료들이 신선해 버거 맛을 더해줍니다.
버기즈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1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입니다. 라스트오더는 오후 7시 50분까지입니다.(네이버 영업정보 기준) 대전 유성구 수제버거 맛집을 찾고 있다면, 어은동 버기즈를 추천해 드려요.
- #대전
- #대전유성구
- #유성구
- #유성구맛집
- #유성구수제버거
- #수제버거맛집
- #수제버거
- #어은동수제버거
- #어은동맛집
- #버기즈
- #미국식정통수제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