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모임하기 좋은 맛집 추천, 신탄진 '꽁뚜'

대전시 대덕구 깊은 산속에 있는 맛집 '꽁뚜'를 소개합니다. 자연 속 이런 곳이 있다니! 올 때마다 기분 좋은 곳입니다. 공기 좋고 산 좋고 물 좋고, 그냥 불러보고 산책하기 부족함이 없는 곳입니다.

자연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연축동이 한눈에 내려다보입니다. 작은 호수가 바다를 연상케 하듯 마음이 확장이 가슴이 뻥 뚫는 도심 속 대덕구만이 느낄 수 있는 대청호와는 또 다른 느낌의 장소입니다.

정원에 거위 두 마리가 뒤뚱뒤뚱 온 동네를 돌아다니며 활개 치고 있습니다. 가까이 가면 위험할 수도, 연인 사이인 듯합니다. 너무나 평화롭고 행복해 보이는 산과 물 그리고 푸르름이 한 장의 사진으로도 표현하기는 아쉽기만 합니다.

커피만 마셔도 좋지만, 식사까지 같이할 수 있는 곳이라서 몇 번이고 오는 곳입니다. 지난 기억이 너무 좋아 좋아 엄마도 한번 모시고 왔었는데요. 오늘은 중요한 대덕구 회의 참석차 왔는데 회의 후 식사하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그 외 상견례나 누구를 대접하고 싶을 때 와도 손색이 없을 듯합니다.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 만큼 차 없이 오기에는 좀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실내를 보면 깔끔하고 넓은 자리가 대접받는 기분이 테이블입니다. 너무나 위생적이고 깨끗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장소로 보입니다. 점심에 나오는 점심 특선 곤드레밥도 기억에 아주 정갈하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늘은 중요한 대덕구 회의가 있어 회의가 마친 후 북경 오리 코스로 식사했습니다.

코스요리로 나오는데 처음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호박죽! 아주 마음에 쏙 듭니다. 호박죽부터 눈으로 먼저 맛있게 먹습니다.

신선한 야채의 새콤달콤함이 코를 찌릅니다, 몇 가지 반찬 종류와 그리고 나물 반찬이 나왔습니다.

중국요리를 연상케 하는 튀김 요리는 아마도 오리 훈제 오리 탕수육 같은데 절대 많이도, 적당한 크기로 1인당 1개씩만 먹을 수 있게 나옵니다.

두부파스타라고 불러야 할까요?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적당하고 아주 좋습니다. 많이 먹으면 살찌니까 그리고 다음 코스를 맛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리라 생각합니다.

주어진 소스와 그리고 절인 깻잎과 양파와 오이를 곁들어 먹으면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오리요리가 나왔는데요. 대나무 통 비슷한 용기에 나온 영양밥이 아주 찰지고 맛나 남길 수 없습니다.

'꽁뚜'는 미리 예약 해야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지역화폐(대전사랑카드)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고, 포장도 가능합니다. 손재주 없는 저 같은 사람은 포장도 해갈 수 있어 아주 기분 좋은 장소입니다. 오늘 한 끼 건강하게 잘 먹고 갑니다.

'꽁뚜' 이용안내

- 영업시간 : 10시 ~ 21시

- 쉬는시간 : 15시 ~17시

- 예약문의 : 042-483-9999



{"title":"대덕구 모임하기 좋은 맛집 추천, 신탄진 '꽁뚜'","source":"https://blog.naver.com/daedeokgu/223143051550","blogName":"내 일상이 ..","blogId":"daedeokgu","domainIdOrBlogId":"daedeokgu","logNo":22314305155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lin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