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용인생활ON] 크리스마스에 뭐 하지? 용인 크리스마스 카페
"본 기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용인시 SNS 시민 서포터즈가 취재한 기사입니다."
안녕하세요, 용인시 SNS 시민 서포터즈 김유경입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무엇을 할지 정하셨나요? 특별한 여행지에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집에서 파티를 열어 즐기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본인에게 맞게 특별한 날을 즐기실 텐데 저는 소박하게 크리스마스로 꾸며져 있는 근처 카페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것이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몇 가지 카페를 찾아보았습니다 :)
더킹덤
올 데이 크리스마스로도 유명했던 이곳은 12월 초에 개관한 대형카페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대형 트리가 맞이하고 있는데요! 1년 내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고 합니다~!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는데요, 크리스마스를 연상한 케이크도 있어서 보는 눈이 정말 즐겁습니다.
카페 곳곳이 크리스마스로 꾸며져 있어서 연말 분위기 물씬 나더라고요 :) 화려한 조명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껴지는 음악까지 아우러져 낮, 밤 할 것 없이 좋았습니다!
2층까지 카페이고, 3층에는 루프탑도 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루프탑에서 커피를 마시기 무리가 있지만, 루프탑에서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를 한눈에 담을 수 있어서 실내에 있기 답답할 때 바람 쐬러 잠시 다녀와도 좋아요 :)
레드빅 카페
두 번째 추천 카페는 ‘레드빅’입니다! 수지 외식타운 입구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입구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그리고 타르트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얼그레이, 쇼콜라 브라우니, 치즈, 청포도, 단호박, 무화과 타르트 등 연령대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실내는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실외에는 큰 트리와 소품으로 화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카페의 앞문, 뒷문에는 야외석도 있습니다! 담요도 비치되어 있으니 따뜻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자체가 가정집 느낌이라 아늑한 크리스마스 느낌이 많이 들더라고요:)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아늑한 카페에서 좋은 사람과 단둘이 오순도순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 히읗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용인 크리스마스 카페는 ‘카페 히읗’입니다! 입구부터 따뜻한 느낌이 물씬하네요 :)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어두운데 따뜻한 느낌을 확 받았어요! 정말 감성에 진심인 카페인 것 같아요. 혼자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많고, 여럿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강아지도 있는데 정말 얌전해요:)
무엇보다 겨울이지만 따뜻해 보이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공간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여기저기에 가볍게 읽기 좋은 책도 있어서 혼자 방문하셔도 절대 심심할 일은 없겠어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조명도 있어서 전체적인 카페는 어둡지만, 책 읽을 때는 전혀 불편함이 없고 오히려 아늑해서 집중에 잘 되더라고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위기의 카페여서 저도 자주 드나들 것 같아요! 카페에 비치된 책을 읽으면서 2시간 동안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이렇게 용인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카페 3곳을 추천해 드렸는데요! 대형카페, 디저트 카페, 감성 카페 모두 연말 느낌 나서 크리스마스 때 시간을 보내고 싶은 카페였습니다:) 여러분들은 세 곳 중 어디가 가장 끌리나요? 각자의 개성에 맞게 끌리는 카페로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용인
- #용인시
- #용인특례시
- #용인서포터즈
- #시민서포터즈
- #용인시민서포터즈
- #크리스마스
- #용인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카페
- #크리스마스트리
- #크리스마스트리카페
- #용인가볼만한곳
- #크리스마스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