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캠핑의 계절! 조용히 즐기는 대전 캠핑장 '산디마을오토캠핑장'

봄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낄 수 있는 요즘입니다. 봄이면 그동안 못했던 나들이와 여행 계획을 많이 세우게 되는데요. 오늘은 멀리 다른 지역으로 가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대전 캠핑장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산디마을오토캠핑장'입니다. 캠핑장 안내도인데요. 규모가 작을 줄 알았는데, 오토캠핑장 17면으로 생각보다 큰 편이었습니다.

화장실은 두 군데 있는데요.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깨끗했습니다.

'산디마을오토캠핑장' 이용 규칙입니다. 매너타임은 오후 9시부터 다음만 오전 7시까지인데, 차량의 출입은 오후 11시부터 삼가야 합니다. 캠핑장 내 세차는 할 수 없다고 하네요. 세차하시는 분들이 있나 봅니다.

쓰레기는 종류별로 분류하여 캠핑장 입구에 있는 집하장에 버리시면 됩니다.

캠핑장 입구에서 가까운 C동 사이트입니다. 사이트가 가장 넓어서 그런지 주로 카라반이 세워져 있었습니다.

B동 사이트와 C동 사이트 사이에는 화장실과 샤워장, 개수대가 있습니다. 샤워장은 겨울이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으셨는데도 관리가 잘되어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는 건물 옆으로는 개수대가 있는 건물이 있습니다. 개수대에는 설거지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넉넉했고 공용으로 사용하는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장박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할 것 같네요.

A동 사이트와 B동 사이트입니다. A동과 B동의 사이트 크기는 같아 보였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곳이 A동인데 바로 밑에 계곡이 있어서 뷰가 가장 좋은 곳입니다. 아직은 휑해 보이지만 곧 봄이 되면 푸르른 나무와 꽃을 구경하며 캠핑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A동에서 바라보는 산 풍경도 찍어보았습니다.

스마트 분전반이 설치되어 있었고 앱에 로그인하여 사용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잠깐 쉬어갈 수 있는 정자도 있었습니다. '산디마을오토캠핑장' 주변 관광지로는 장동산림욕장과 계족산성이 있습니다.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림욕을 물론이고 작은 계곡이 흐르고 있어 물소리를 들으며 힐링하기 좋은 곳이에요. 다가오는 캠핑의 계절에 조용히 즐기는 대전 '산디마을오토캠핑장'이었습니다!

▶ 대전 대덕구 캠핑장 '산디마을오토캠핑장'

- 운영기간 : 연중

​- 이용시간 :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 이용방법 : 사이트에서 예약 후 방문

▼ '산디마을오토캠핑장' 예약 사이트 ▼



{"title":"다가오는 캠핑의 계절! 조용히 즐기는 대전 캠핑장 '산디마을오토캠핑장'","source":"https://blog.naver.com/daedeokgu/223040303884","blogName":"내 일상이 ..","blogId":"daedeokgu","domainIdOrBlogId":"daedeokgu","logNo":223040303884,"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