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온도가 올라가는 더운 날을 보내고 계시나요??

울산에 물놀이터는 주말 개장으로 빠르게 개장하고, 23일부터는 매일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다른 곳보다 늦게 개장한 울산대공원 야외 물놀이장이에요. 오픈 시간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방문을 하였는데 초등학생들이 많더라구요.

울산대공원 야외 물놀이장

2024. 7. 24 ~ 8. 18

9:30~17:30

12:00~13:00 점심시간

300명 입장 가능

매주 월요일, 화요일 휴장

주차장

주차는 울산대공원 정문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기본 30분에 500원, 1시간에 1,000원이에요.

야외 물놀이장 가는 길

정문으로 들어와서 오른쪽으로 계속 가시면 현수막이 보여요. 현수막을 지나가서 계속 앞으로 가시면 됩니다.

나무 푯말이 보이면 물놀이장 도착!!!

탈의실 & 화장실

남자, 여자 탈의실이 따로 있어요. 참고로 탈의실은 많이 더워요.

화장실은 길 건너에 있어요. 울산대공원에서 관리를 하고 있어서 다른 물놀이터보다 깔끔해요.

물놀이장 자리

물놀이장 바로 앞에 이렇게 천막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참고로 조금만 늦게 가면 자리가 없어요.

저희가 갔을 때 3팀 있더니 나갈 때 보니 꽉 차더라구요.

이용수칙

수심이 얕지만 어린아이들은 보호자와 함께 해야 해요. 항상 안전 수칙, 이용 준수를 지켜야지 깨끗한 물놀이장을 이용을 할 수 있어요.

울산대공원 야외 물놀이장

울산 야외 물놀이장에서 제일 유명한 쌍용 미끄럼틀이에요.

운영시간은 매시간 이용 가능하고, 45분 운영 후 15분 휴식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입구에는 안전요원이 있어서 안전하게 탑승이 가능해요. 쌍용 미끄럼틀은 키 제한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바스켓에서 물이 떨어져요. 아이들이 물 떨어지는 거 맞고 있더라구요.

종합 놀이터로 물놀이터가 되어 있어요. 미끄럼틀은 조심해서 타세요.

내려와서 멈추는 게 아니라 엉덩방아를 찧을 수 있어요. 중간중간 물이 계속 나오고 있어요.

여기는 어른과 아이가 놀기 좋은 물놀이장이에요.

미끄럼틀이 낮고, 엉덩방아를 찧지 않아요. 바로 앞에는 물이 빙글빙글 돌아가요.

놀이 기구만 있는 것이 아니라 물이 떨어지는 물기구도 있어서 미끄럼틀이 무섭거나 물놀이가 무서운 아이들은 이렇게 물을 맞으면서 놀기 좋아요.

제일 좋아했던 물 터널이에요. 비 맞는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간식, 점심, 돗자리(캠핑의자) 가지고 오셔서 하루 종일 놀이 딱 좋아요. 탈의실은 있어도 샤워실은 없어서 집에서 씻으시면 됩니다.

{"title":"[블로그 기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미니 워터파크 울산대공원 야외 물놀이장","source":"https://blog.naver.com/ulsan-namgu/223531986304","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namgu","domainIdOrBlogId":"ulsan-namgu","nicknameOrBlogId":"울산광역시남구","logNo":223531986304,"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