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거제문화예술회관 극단예도 달호수를 찾아서
거제시 소셜미디어 시민홍보단 한우영
극단예도 달호수를 찾아서
거제시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
반갑습니다. 오늘은 거제도아이와 가볼만한곳인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극단예도 102회 정기공연이 열린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경남 거제시 장승포동에 위치한 거제문화예술회관은 2003년10월21일 개관을 하였으며 지상3층, 지하2층 구조로 야외공연장, 대극장(1,209석), 소극장(424석), 전시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남 거제시를 대표하는 극단예도는 1991년4월13일 제1회 정기공연으로 일요일의 불청객을 시작으로 꽃을 피게 하는 것은, 나르는 원더우먼, 흉가에 볕들어라 등의 작품들이 전국 연극제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제102회 극단예도 정기공연이 열리는 거제시 장승포동 거제문화예술회관으로 가볼께요.
찾아가는곳, 경남 거제시 장승로145
경남 거제시 장승포동에 있는 거제문화예술회관의 12월 공연일정을 보면 12월6일(수) 웅산 All That Jazz ,
12월11일(월) 불후의 명곡을 만나다. 팝핀 현준, 박애리의 겨울이야기 등의 공연이 대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제102회 극단예도 정기공연으로 열리는 달호수를 찾아서는 23년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 창작초연작이기도 하던데요.
거제도아이와 가볼만한곳인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이 오랜만에 극단예도 정기공연으로 어린이 친구들이 많이 방문을 했습니다.
연극 달호수를 찾아서는 지금은 늪이지만 오래 전에 달이 호수로 내려와서 몸을 담그고 호수에 비친 달빛이 조각으로 되어
보석을 만들었던 달호수에서 살고 있는 수호신 은빛여우와 복원이 된 어린 여우의 시선에서 인간의 다양한 욕망을 그린 작품이라고 합니다.
달호수를 찾아서의 작품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 독일에서 활동 중인 심봉기 작가가 무대 디자인을 맡아주었고 움직임디자인은 고재경님이 음악디자인은 김동욱님이 라이브 연주로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등장인물을 보면 달호수에 살고 있는 수호신인 은빛여우역에 천예서, 도도역에 배현규, 리아역에 주은희배우 이외에 최화영, 김영실, 이명은, 문준호, 김진홍, 이정유, 송대영, 최태황, 고현주, 김재훈배우 등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거제시 극단예도 제102회 정기공연으로 열린 달호수를 찾아서의 연출을 맡은 이삼우연출가는
우리는 우리가 창조해 낸 무언가에게 멸종당할 수 있다는 경고도 담았습니다. 이 경고는 어쩌면 저희의 두려움이 만들어 낸 외침일 수 있습니다.
출처 극단예도 연출의 변 중에서
인간과 자연과 미래가 공존하는 곳, 우리가 꿈꾸는 이상적인 지구, 세상, 우주, 그런 곳이 있을까요?
아님 찾을 수 있을까요.
어떻게하면 인간과 자연과 미래가 아름다운 공존을 할 수 있을지 질문을 던져 보는데요.
90분간의 연극이 모두 끝이 났습니다.
제102회 극단예도에서 준비한 달호수를 찾아서는 환경을 주제로 한 이야기로 가족과 함께 즐길 수가 있었습니다.
경남 거제시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극단예도 달호수를 찾아서 이외에도 12월에 재즈여신 강림 웅산 All That Jazz, 불후의 명곡을 만나다. 박애리, 팝핀현준의 겨울이야기 공연 등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거제여행 #거제도아이와가볼만한곳 #거제실내가볼만한곳 #거제문화예술회관 #극단예도 #달호수를찾아서 #창작초연작
#관람후기
- #거제여행
- #거제도아이와가볼만한곳
- #거제실내가볼만한곳
- #거제문화예술회관
- #극단예도
- #달호수를찾아서
- #창작초연작
- #관람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