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얼큰한 칼국수 한 그릇의 기쁨을 느끼는 곳 공주 칼국수
얼큰한 칼국수 한 그릇의 기쁨을 느끼는 곳 공주 칼국수
#대전서구 #대전서구맛집 #대전칼국수 #대전족발 #착한가격
대전에서 칼국수의 의미는 특별합니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들이 존재하는 것은 물론이고
축제가 만들어질 만큼 특별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착한 가격과 얼큰한 칼국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주칼국수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다양한 맛집들이 고유의 비법과 특색으로 사랑받고 있지만
역시 공주칼국수의 가장 큰 특징은
얼큰한 국물과 칼국수 위에 얹는 쑥갓의 향긋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장마철 특히 칼국수가 생각나지만 그중에서도
얼큰한 맛이 생각나면 이곳으로 발걸음 해보시면 어떨까 생각되네요.
얼큰한 칼국수 한 그릇의 기쁨을 느끼는 곳 공주칼국수
공주칼국수는 안전행정부와 대전광역시 서구가 지정한 착한 가격업소로서 저렴한 가격 역시 매력적인 곳입니다. 칼국수는 6,000원이고, 수육과 족발 역시 비교적 저렴하게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지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가가 치솟는 상황에서 점차 외식비에 대한 부담감이 커지고 있는데요. 그런 만큼 착한 가격업소의 가치가 빛나는 것 같습니다. 착한 가격업소에 방문하면 저렴한 가격과 만족스러운 맛과 품질에 만족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적극적인 이용을 추천합니다.
허기진 시간에 방문하여 허겁지겁 주문했습니다. 우리가 잘 아는 익숙한 모습의 칼국수 한 그릇이 금방 준비되었습니다. 역시 공주칼국수의 상징인 쑥갓을 잊지 않고 올려서 풍미를 더했습니다.
업무로 인해 쌓인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수 있는 얼큰함이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칼국수와 어떤 반찬을 즐겨 드시나요? 공주 칼국수에서는 매콤한 겉절이와 아삭한 오이소박이를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우열을 가리기 어려울 정도로 두 가지 반찬 모두 칼국수와 최고의 궁합을 이루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면 꼭 모두 맛보시면 좋겠네요.
김치와 함께 후루룩 넘어가는 맛이 일품입니다. 매운맛을 배가하고 싶으시다면 청양고추를 넣어 최고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매운 것이 부담스럽다면 하얀 칼국수를 주문하시면 되겠네요!
족발도 함께 주문해 봤습니다. 직화 향이 침샘을 자극했습니다. 흔히 이야기하는 불 맛을 선호하신다면 꼭 주문해 보기를 추천할게요. 개인적으로도 불 맛을 좋아하는데 무척 만족했습니다.
새우젓을 올려 먹어도 좋고 된장에 청양고추를 찍어서 함께해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 고 물가 시대이기도 하지만 장마로 인해 야채값이 폭등하면서 자영업자분들의 어려움도 가중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런데 공주 칼국수에 방문해서 식사를 해보니 역시 착한 가격업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칼국수 한 그릇에도 푸짐하게 김치를 내주시는 모습에 더욱 자주 방문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가격에 만족하고 깊은 맛에 감동하는 공주 칼국수에 방문하셔서 행복하고 든든한 한 끼 느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 #대전서구
- #대전서구맛집
- #대전칼국수
- #대전족발
- #착한가격
- #공주칼국수
- #대전맛집
- #칼국수맛집
- #얼큰한칼국수
- #매운칼국수
- #가족과가기좋은곳
- #족발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