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 전
양재천길 로컬브랜드 <살롱 in 양재천> '작은 비범함' 관람해보세요
-SNS 서포터즈 6기 최승희-
'살롱 in 양재천 시즌2 : 작은 비범함'
양재천 골목에 숨겨진
작지만 대단한 것들에 대하여
양재천길에 있는 살롱 in 양재천에서 시즌2 전시가 있어 관람했어요.
이번 전시는 '작은 비범함'이란 테마로 5인의 작가가 준비한 각양각색의 테이블 웨어와 앙증맞은 가죽 수제품, 컬러가 화사한 생활소품 등이 전시되어 있어요.
살롱in양재천은 양재천길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으로 양재천 근방에서 주로 활동하는 신예공예작가 5명이 참여한 전시입니다.
전시장 입구에 있는 작고 귀여운 패치들은 전시를 관람하고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받는 선물입니다.
그 옆쪽에 양재천 골목 맛집들을 그린 아름다운 엽서들은 그냥 가져가도 된다고 해요.
양재천 벚꽃 풍경과 실제로 있는 맛집들을 그린 엽서예요.
심플하고 깔끔한 SAGAYO는 '가마에서 나운 아름다유 흙 도자기'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라고 해요.
도자기 작품을 바라보며 일상 속에서 먹고 마시는 그 순간을 온전히 즐기고픈 작은 바람입니다.
컬러가 원색으로 화사한 앙증맞은 작은 가방은 버려지는 재료를 이용한 업사이클링 가죽 공예 작품이예요.
소품으로 활용해 멋진 작품이 되었네요!
내부공간이 아주 크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흰색으로 되어 있어 깔끔한 느낌이고,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수공예품 전시를 볼수 있어요. 직접 체험해볼수 있는 도자기 작품들도 있어요. 나만의 작품으로 완성하여 구입도 가능합니다.
이번 전시는 '작지만 대단한 것들'에 대하여 특별한 즐거움을 주고자 마련됐는데요. 일상속에서 만나는 컵, 촛대, 미니가방, 테이블 소품 등을 작품으로 만나볼 수 있어 '작아서 더 아름다운 예술'을 향유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관람을 마친 후 양재천길을 산책하러 나와보니 전시 현수막이 보이네요.
양재천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고 근방의 카페거리를 거닐다보면 양재만의 라이프스타일이 묻어나는 상점들이 보물처럼 숨어있다 눈에 띄곤 합니다.
서울시 대표골목 양재천길에서 유럽풍 와인숍, 카페, 브런치 레스토랑, 공방 등 숨은 매력을 만끽 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소상공인의 삶의 터전이자 매력적인 골목 상권을 위해 서울시 육성사업으로 운영되는 살롱 in 양재천의 다채로운 전시를 관람해보세요.
이번 시즌2 전시는 5월 31일까지 예정이었으나 6월 14일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하니 양재천 나들이 겸하여 꼭 관람해보세요!
더불어 매주 토요일마다 양재천 영동1교에서 수변무대까지 플리마켓 팝업존 '양재천천마켓'이 운영중이니 함께 즐기기에 더욱 좋은 코스가 될 것 같네요.
양재천천마켙
일시 5월13일 ~7월1일
위치 양재천 팝업존(영동1교-수변무대)
운영시간 매주 토 11:00~19:00
갤러리 주변에 있는 작은 독립책방 '믿음문고'도 근사한 공간이니 둘러보시면 멋진 나들이가 될것입니다.
살롱 in 양재천
일시 4월 26일~6월 14일
위치 양재천로 21길42 1층
운영 화~일 10:00~19:00(월요일 휴관)
문의 서초여성일자리주식회사(02-6952-6260)
- #서초
- #서초구
- #서초구청
- #양재천
- #양재천길
- #서울시로컬브랜드
- #살롱인양재천
- #살롱in양재천
- #양재천천마켙
- #믿음문고
- #서초구전시
- #서초구무료전시
- #공기민
- #김여진
- #백설아
- #하정호
- #허유리
- #작은비범함
- #공예전시
- #서초여성일자리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