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 전
국내여행 거제 벚꽃명소 고현천 벚꽃터널
거제시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이지원
고현천 벚꽃길
고현천 벚꽃터널
국내여행 거제 벚꽃명소인 고현천 벚꽃터널에 다녀왔어요. 거제 산책하기 좋은 길로 거제 시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고현천인데, 요즘 벚꽃터널이 아주 길게 되어 있어서 여행하기 좋은 곳이죠. 전국 곳곳에 벚꽃 명소가 많이 있지만, 이제 거제 고현천 벚꽃터널도 살포시 이름 올려도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고현천 옆 독봉산 웰빙공원에서도 봄꽃축제도 하고 있어서 봄맞이 거제여행하기 참 좋은 곳이예요. 3월 26일 기준 거제 고현천 벚꽃길의 개화 상황이예요. 아직 꽃비는 내리고 있지 않지만 정말 예쁜 봄꽃이 반겨주고 있네요.
고현천을 따라서 산책로에 벚꽃이 길게 터널을 이루고 있는데 정말 장관이예요. 이번주말에는 흩날리는 벚꽃비를 맞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기대되네요.
다리 난간에 예쁜 파스텔톤으로 도색작업을 해서 벚꽃이 더 예쁘게 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시민들이 정말 많이 고현천 벚꽃터널을 많이 찾으셨더라구요. 이제 멀리가지 않아도 거제에서 벚꽃을 만끽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활짝핀 벚꽃들이 정말 탐스럽게 열려있지 않나요? 촘촘하게 달려있는 벚꽃들을 보니 참 기분이 좋더라구요. 늘 벚꽃은 향이 없는 꽃이라고 생각했는데, 벚꽃이 활짝 핀 곳을 지나오니 향긋한 향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저 멀리 아름드리 큰 벚꽃나무가 한 그루 있더라구요. 저곳이 포토스팟인지 줄서서 사진을 찍으려고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오른쪽에 있는 나무와 비교해보면 정말 확연하게 큰 것을 느낄 수가 있죠!
이 돌다리를 지나가서 저 곳에 포토존으로 갈 수 있는데 이 돌다리 위에서 찍는 사진도 진짜 예쁘게 나올 것 같아요.
벤치도 색색의 옷을 입어서 시민들의 쉼터가 되어 주고 있어요. 포토존이 되기도 하고, 예쁜 의자에 앉으면 기분도 더 좋잖아요. 오늘보다 내일이 더 빛나길 바래봅니다. 내 인생의 봄날은 언제나 지금입니다~~ ^^
이 길에 꽃비가 내리면 얼마나 예쁠까요~~~ 이번 주말에는 우리 고현천 나들이 어떠세요?
고현천 길을 따라서 길게 쭈~~욱~~ 연결되어 있는 벚꽃길이 참 예쁘네요. 인생샷도 한컷 찍어봅니다.
소복소복 쌓인 눈꽃송이같은 벚꽃사이로 새들이 정말 예쁜 소리를 내며 지저귀고 있었어요. 밑에 벤치에 앉아서 한참을 새들의 지저귐을 들었어요. 지나가는 어르신께서도 새 소리가 참 곱다며 웃으시던데 참 기분이 좋아지는 소리였어요.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를 한번 들어보세요~~ 벚꽃터널에 찾아온 새들의 예쁜 목소리예요~~
#국내여행벚꽃 #국내벚꽃명소 #국내여행거제 #거제여행 #거제벚꽃 #거제벚꽃터널 #거제고현천
- #국내여행벚꽃
- #국내벚꽃명소
- #국내여행거제
- #거제여행
- #거제벚꽃
- #거제벚꽃터널
- #거제고현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