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국제낚시박람회

낚시인들의 축제, 다양한 낚시용품들을 만날 수 있고 캠핑, 레저, 아웃도어 등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2024 한국국제낚시박람회가 킨텍스에서 열려 다녀왔습니다.

박람회장 내부1

민물낚시, 루어낚시, 바다낚시 등 국내외 유명 낚시브랜드 및 신상품을 소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특가 찬스의 기회까지 주어지며 낚시터 및 해양 환경보전 캠페인 등 지속가능한 낚시문화를 이끌기 위해 마련된 이번 박람회는 총 14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하며 많은 관람객들을 맞이하였습니다.

낚시 프로 초빙 인터뷰

박람회가 개최되던 3일 내내 메인 무대에서는 낚시 전문인을 초빙하여 원투낚시, 배스낚시, 바다낚시, 루어낚시 등 다양한 낚시법에 대한 노하우와 낚시 트렌드의 변화를 배워볼 수 있는 시간이 주어져 매시간마다 인산인해를 이룰 정도로 많은 낚시인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박진철 프로 팬사인회

한 쪽에서는 바다낚시 명인이라고 불리는 박진철 프로의 팬사인회가 있어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길게 줄을 이어설 정도로 인기가 많았답니다.

낚싯대 판매 부스

박람회장 곳곳에서는 가벼운 민물낚시부터 바다선상낚시, 루어낚시까지 다양한 낚싯대를 선보이는 곳이 많았는데요, 직접 시연해 보거나 낚싯대의 편안한 그립감을 느껴보고자 하는 낚시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낚시용품 판매 부스

형형색색의 다양한 타입별 에기와 구멍찌, 막대찌 등은 시중가보다 10~20% 저렴한 가격에 현장구매가 가능했답니다.

낚시 가방 판매부스

민물낚시의 짬통가방과 낚싯대 보관 가방 등의 다양한 낚시 가방을 선보인 곳도 심심찮게 찾을 수 있었는데요, 수납과 무게, 가격 등의 실용성을 겸비한 프리미엄급이 트렌드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낚시용품 판매부스

젊은 층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바로 릴낚시죠. 집 근처의 저수지나 샛강 등에서 손쉽게 낚시를 즐길 수 있다는 접근성 때문에 인기가 있는 것일 텐데요, 다양한 디자인의 스피닝릴과 베이트릴이 선보였으며 관람객들은 직접 핸들링을 체험하며 손에 잘 맞으면서도 가벼워 손쉽게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보며 즐거워하는 모습들이었습니다.

박람회장 내부

예전에는 낚시하면 전문가들이 즐기는 고급 취미라는 인식이 있었지만 최근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낚시 TV프로그램을 통해 낚시에 대한 인식이 바뀌며 이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생활낚시로 변화가 두드러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한 낚시인들에게 최고의 축제의 장이라 할 수 있던 이번 박람회를 통해 낚시용품의 트렌드 변화를 좀 더 잘 실감하며 제대로 된 손맛의 진가를 제대로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6기 고양시 소셜기자단 함신애


{"title":"낚시레저산업 전시회, 킨텍스 <2024 한국국제낚시박람회>","source":"https://blog.naver.com/letsgoyang/223389157644","blogName":"고양특례시..","blogId":"letsgoyang","domainIdOrBlogId":"letsgoyang","logNo":223389157644,"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