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에 워터파크?

삼복더위 여름휴가철 아이들 방학 어디로 갈지 해마다 고민이죠. 멀리 안가셔도 될 듯 합니다.

당진종합운동장 트레이닝센터 바로 앞에 아이들만의 워터파크가 있습니다.

생활체육공원 물놀이장 운영일자와 시간을 먼저 알아보께요.

2023.7.15 (토)~ 8.18(금) 까지

매주 화요일 및 우천시는 휴장

1회: 10:00~10:45

2회: 11:00~11:45

3회: 12:00~12:45

4회: 13:00~13:45

5회: 14:00~14:45

6회: 15:00~15:45

시간 확인하시고 가면 좋을듯 합니다.

파란 하늘이 깨끗한 오전, 첫 타임입니다. 물놀이 개장을 준비하느라 관계자들이 바쁘게 움직이네요.

튜브에 바람도 넣어야 하고 아이들 놀기에는 딱 좋은 물놀이장이네요. 수심도 깊지않아서 유아들 물놀이터로 딱 좋아 보여요.

개장도 하기전에 이미 자리잡아 놓은 시민들도 있고 아이들은 개장 하기전 싱싱이 타면서 놀고 있는 모습도 보이네요.

평상은 7개 정도 있어요. 첫 타임에 온 시민들은 나무그늘아래 시원하게 자리잡았네요.

가까운 거리에서 아이들 노는 모습도 볼수 있으니 어른들도 안심할수 있겠어요.

자 이제 개장시간입니다. 입장하실까요?

워터파크처럼 저 위에 바구니에서 물이 가득차면 쏟아져요. 진심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네요.

어른들도 한 두명씩 모여들고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물속에 있는 모습을 보니 부럽기까지 합니다.

이제 많은 시민들이 모여들었네요. 역시 더운 여름 물놀이 만큼 시원한 곳은 없을 듯 합니다.

평상에 앉아있는 시민에게 물어봅니다.

"고대운동장에 물놀이장이 있는지 어떻게 알았어요?"

"당진부동산카페에서 보고 왔어요"

"오늘 처음 오셨나요?"

"아뇨, 3번째 방문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나요?

"너무 좋아합니다. 방학이라 멀리 가지 않아도 아이들과 함께 보낼수 있어 좋습니다"

" 또 오실 계획인가요?"

" 네 " 개학하기 전에는 몇번더 올 듯합니다.

인터뷰해준 시민은 3자녀를 데리고 왔다고 했다. 날씨가 더워도 아이들은 마냥 즐거워보인다.

인근지역 서산에서도 sns를 통해 알게되어 오늘 처음 참여해본다고했다.고대지역에 사는 시민은 병설유치원생 자녀와 함께 오게 되었는데

가까운 곳에 물놀이장이 있어 방학중에 매일 오게 되었다며 당진에 물놀이 시설이 있어 아이들과 방학을 즐겁게 보낼수 있다고 했다.

안전요원과도 인텨뷰해보았어요

"오픈은 10시인데 몇시부터 준비하시나요?"

"저희는 6시 출근해서 에어바운스 설치합니다. 물 받는데도 5시간 걸립니다."

"하루에 몇분이 안전요원으로 계실까요?"

"시민과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보통 2명에서 3명이 안전요원으로 대기합니다."

이 더운 여름 내 지역에서 아이들과 함께 보낼수 있는 물놀이장이 있어 너무 좋습니다.

저도 물속에 풍덩하고 싶은 생각이 막 들곤 하네요.

밝게 웃으며 놀고 있는 동심을 보고 있노라니 어른들의 마음도 흥겹습니다.

취사는 안되지만, 아이스박스에서 꺼내어 먹는 과일과 간식은 꿀 맛일듯 합니다.

고대운동장 주변에는 아이들 교통공원도 있고, 삼선수목원도 있으니 볼거리 즐길거리 코스로도 강추합니다.

시원한 현장을 영상으로 담아봅니다.


{"title":"아이들의 워터파크 당진에 있다","source":"https://blog.naver.com/dangjin2030/223185776109","blogName":"당진시 공..","blogId":"dangjin2030","domainIdOrBlogId":"dangjin2030","logNo":223185776109,"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