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면에 위치하고 있는 좌학근린공원은

놀이터 시설 및 체육시설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제법 큰 명품 근린공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바람개비 조형물 바로 아래 예쁜 포토존도 있어

가끔은 사진도 한 장 직으며 산책로를 따라 걷기도 좋고 곳곳에 쉬어갈 수 있는 벤치도 제법 많습니다.

정자에 올라 바라보는 풍경뷰는 탁트인 뷰에 한창 연두빛이 짙어가고 있습니다.

고령 산책 명소 좌학근린공원에는 마사길, 모랫길, 황톳길 등

오르락내리락 공원 한 바퀴를 걷다보면 차한잔 마시고 싶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가끔 들리게 되는 곳이 바로 밤부카페입니다.

넓은 잔디밭과 한적한 시골 풍경 속에 자리한 카페, 밤부

아이들과 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밭과 함께 산책하기 좋은 좌학근린공원이 바로 연결되는 카페이기도 합니다.

잔디가 푸르러가는 예쁜 정원도 있으며 바로 좌학근린공원과 연결되어 있어 공원을 산책하고 밤부카페에서 차 한잔으로 잠시 쉬어가기도 좋은 조용하고 차분한 카페입니다.

밤부는 ‘대나무’란 뜻인데, 카페의 댕댕이 이름이 ‘밤부’라고 순해서 카페를 찾아오는 댕댕이들과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반려견을 동반할 수 있는 카페라서인지 강아지를 위한 수제 간식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매장에서 카페와 레스토랑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투스팟 카페인 밤부카페는 지난 겨울에 더포매장이 함게 운영되고 있어 식사와 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기능을 가진 카페입니다.

관엽식물들이 많고 살짝 복층이어서 적당히 프라이빗한 느낌도 납니다.

통창이라서 환하게 밝고 널찍한 느낌에 정원이 더 그린그린해지면 정원뷰도 제법 좋을 듯합니다.

밤부카페는 좌학근린공원이나 인근의 다산 은행나무숲이 멀지 않아서 드라이브삼아 들려도 좋습니다.

밤부카페에서는 매일 아침 직접 수제로 빵을 굽고 디저트류를 만들어 좀 더 신선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법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아주 대형카페가 아니라 제법 조용하여 쉼이 참 편합니다.

아늑한 느낌이 나는 복층구조에 아기자기한 레트로 소품이 더해져 친근감이 생기기도 합니다.

보통의 카페보다 오픈시간이 일러 좌학공원 산책이나 운동이 끝나고 브런치를 이용하기 좋고, 평일날엔 제법 쉬어가기 좋은 아지트같은 느낌까지 있어 종종 들러가게 됩니다.​

여러명이 함께 가도 좋고, 혼자여도 참 좋습니다.

밤부카페,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좋고, 반려견이 있다면 함께 이용해보길 추천합니다.

​▣ 좌학근린공원

경북 고령군 다산면 좌학리 191

▣ 밤부카페

밤부카페 x 더포 고령다산점

경북 고령군 다산면 좌학길 12

밤부카페 검색하시거나 더포 고령다산점으로 검색하면 됩니다.

매일 09:00 - 22:00

0507-1395-0438

주차장 있음

애견동반 가능

{"title":"[고령 카페] 좌학근린공원 인근 애견동반카페, 밤부카페","source":"https://blog.naver.com/gokory/223863957160","blogName":"고령군 블..","domainIdOrBlogId":"gokory","nicknameOrBlogId":"고령지기","logNo":22386395716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