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민들 어디로 힐링하러 가시나요? 첫 번째로 생각나는 장소가 바로 여기 아닐까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입니다.

아울렛 뭐 대단한 여행지도 아니고 사람 많은 이곳이 무슨 힐링 공간인가 싶지만, 사실 평범한 우리의 일상이 매일 스펙타클 할 수는 없잖아요.

매번 힐링하러 해외여행을 갈 수도, 기차 타고 해운대를 갈 수도 없죠.

돌아오는 주말 집 가까운 곳에 마실이나 가는 기분으로 들리는 곳이 찐 힐링장소가 아닐까요. 저는 아울렛에 올 때 딱히 쇼핑을 하러 온다는 생각은 없습니다.

특히 날씨가 따듯한 계절이 돌아오면 커피 한 잔과 주전부리를 테이크 아웃해서 아울렛의 옥상으로 올라갑니다.

하늘정원 여기가 진짜 잘 되어 있거든요.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 아울렛 1층 수변 주변으로는 사람이 참 많아 살짝 정신없을 수 있는데요.

아울렛 와서 이곳 하늘정원까지 들렀다 가시는 분들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회전목마 쪽으로 오시면 여전히 사람이 많지만 그 반대편으로 걷다 보면 조금씩 사람이 줄어드는 현상을 발견합니다.

딱히 이곳까지 볼 것 없다 싶어 걸어오시지 않는 거죠. 근데 여기 하늘정원은 바깥으로 요트계류장이 보이고 푸르른 식물도 심어져 있어서 여유로운 휴식을 보낼 수 있습니다.

쉴 수 있는 벤치가 엄청 잘 되어 있는데요. 일광욕 즐기면서 커피 한잔하면 여기가 내 집 앞마당이고, 나만의 카페 아닐까요? 친구들과 오면 간식타임 하면서 수다 떨기 너무 좋습니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 또 내려가서 쇼핑도 하고 장도 보고 하면 하루가 참 빠르게 흐릅니다.

오늘 하루 즐겁게 놀았다는 생각을 갖게 되니 가히 힐링 장소라 할 만하죠. 때론 쇼핑을 마무리하고 밖으로 나가 요트나 유람선을 관람하는 재미도 쏠쏠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요즘엔 날씨가 따듯해져서 그런지 여러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쇼핑의 공간 이상의 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쇼핑하는 어른들도 즐겁지만,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을 하는 것 같습니다.

옥상층에 있는 푸드코트는 대형으로 조성되어 있고, 실내공간으로 만들어놔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뜻한 구조입니다. 이러한 멀티형 복합몰은 이런 푸드코트의 존재 여부도 인기에 많은 영향을 끼치죠.

남녀노소뿐 아니라 요새는 아울렛에 강아지 출입도 가능해서 남녀노소견까지 포함되어야 하겠네요. 강아지 산책을 이곳으로 오시는 분들도 참 많습니다.

펫파크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강아지 친구들과 뛰어놀 수 있는 공간도 있고 트롤리 대여 등도 가능하니 여러 서비스 측면에서 강아지 데리고 아니 올 수 없는 환경입니다.

무엇보다 지난달 24일 일요일에는 저녁에 불꽃축제도 있었는데요, 한 번씩 열리는 김현아 리버사이드 불꽃축제는 가족들과의 일상 속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어 더욱 발길을 끄는 것 같습니다.

{"title":"김포 명소이자 수도권 명소로 거듭난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현아","source":"https://blog.naver.com/gimpo2010/223397215881","blogName":"김포시청 ..","blogId":"gimpo2010","domainIdOrBlogId":"gimpo2010","logNo":223397215881,"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