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맛집, 몸보신 제대로 되는 '대왕산삼백숙농원'

선선한 가을바람에 몸이 한껏 움츠러듭니다. 쌀쌀해지는 가을이면 몸을 따뜻하게 해 줄 국물 요리를 찾게 됩니다. 이럴 때 진한 산삼 국물이 일품인 산양삼 갈비탕으로 몸보신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몸보신이 필요할 땐? '대왕산삼백숙농원'에 방문해 보세요. 대전 대덕구 미호동에 자리한 대왕산삼백숙농원은 금강과 주변 산자락을 벗 삼아 보양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음식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습니다.

대청댐 주변에 위치해 대청댐, 금강로하스해피로드, 금강로하스 대청공원을 오가는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식당입니다.

식당은 규모가 꽤 커서 혼자와도, 친구와 와도, 단체로 모임을 가지기에도 좋습니다. 방 안에서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대화를 나누며 식사를 할 수 있고요. 창가 자리에서는 아름다운 자연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대표 메뉴로는 산양삼 갈비탕, 흑삼 갈비탕, 산양삼 배양근 갈비탕, 전복 갈비탕에, 산양삼 갈비탕, 산양삼 배양근 갈비탕, 능이버섯 만두전골, 산양삼 오리 닭백숙 등입니다. 이곳은 어떤 메뉴를 주문하더라고 만족할 수 있습니다.

이날 식당을 찾는 한 손님은 "고기는 부드럽고 국물은 진하고 따뜻합니다. 양도 푸짐해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일상생활에 활력을 불어넣는 음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게에서 직접 만든 밑반찬들도 맛이 정갈하고 깔끔합니다.

생삼으로 먹어야 효과가 좋다는 장뇌 산삼입니다. 장뇌 산삼이 들어간 메뉴를 주문하면 어린 장뇌 산삼을 한 뿌리식 제공하는데요. 한 입 씹으니 알싸하고 씁쓸한 맛입니다. 또 장뇌 산삼으로 담근 산삼막걸리도 반주로 줍니다. 단 운전자에게는 안 주고요.

갈비탕을 한 입 먹자, 고기의 깊은 맛과 풍미가 입안에 사르르 퍼집니다. 고기는 담백하고 느끼함이 적습니다. 국물은 진하고 얼큰한 맛입니다.

국물 한 수저를 들이키니 마치 보약은 먹은 듯 힘이 불끈불끈 솟는 느낌입니다.

창가에 앉아 자연 풍경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것, 이곳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음식이 맛있을 뿐 아니라 창밖으로 아름다운 자연 풍광이 펼쳐집니다. 바쁜 일상과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마치 시간이 멈춘 듯한 느낌입니다.

요즘, 바쁜 일상에 몸이 쳐지고 힘들었는데요. 쌉싸름한 산삼물을 한 컵 마셔보니 기운이 생겼습니다.

산삼 물은 우리 몸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로를 풀어주는데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도 대왕산삼백숙농원 음식으로 몸보신하고 산삼 물로 피로를 풀어보세요.

고기부터 국물까지 남김없이 먹고 나니 배 속이 든든하게 채워지면서 이마에 땀방울이 맺힙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보양식입니다. 여러분도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세요.

▶대왕산삼백숙농원

위치 : 대전광역시 대덕구 대청로 516 (미호동)

영업시간 : 11:00 ~ 21:00

문의전화 : 042-864-3495



{"title":"대전 대덕구 맛집, 몸보신 제대로 되는 '대왕산삼백숙농원'","source":"https://blog.naver.com/daedeokgu/223263155602","blogName":"내 일상이 ..","blogId":"daedeokgu","domainIdOrBlogId":"daedeokgu","logNo":223263155602,"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