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S 서포터즈 8기 김미정 -

가정의 달 5월, 서초구 강남역 지하상가는 유난히 따뜻한 분위기로 물들고 있습니다. 출퇴근길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손에 꽃다발을 든 사람들의 모습이 눈에 띄는 이유는 바로 지하상가에 자리한 작은 꽃집들 덕분인데요.

이번 취재에서는 강남역 지하상가 내 3곳의 꽃집을 찾아가, 다양한 꽃다발들을 살펴보고, 가격대도 어느정도 알아봤습니다. 꽃, 비싸다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강남역 지하상가 꽃집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쁜 꽃들을 다양하게 팔고있으니 꼭 한 번 둘러보세요~

1. 스노우폭스 플라워 (Snow Fox Flowers)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데 하얗고 밝은 간판이 눈에 띄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이 꽃집은 “일상 속에서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 같은 꽃”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입니다.

깔끔한 꽃 포장이 돋보이고, 계절꽃 위주로 큐레이션된 구성이 특징입니다. 노란색, 주황색, 핑크색 등 색깔이 알록달록 강렬하고 톡톡튀는 꽃들이 많아서 제 취향에 더 맞았어요. 어른들도 요런 쪽을 좋아하시지 않을까? 하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꽃다발 만들어진 것 뿐만 아니라 여러 꽃들 종류별로 나눠두었고 가격표시가 있기 때문에, 취향대로 골라서 내 꽃다발 만들거나 집에 있는 화병에 꽂아둘 꽃 골라서 사기에도 좋아요. 마음에 드는 꽃들을 직접 골라서 담아갈 수 있는게 여기 스노우폭스의 장점인 것 같아요! 가게도 크고요!

2. 보로플라워마켓 Borough Flower Market

11번 출구 방향에 위치한 이곳은 강남역 출구에 딱 붙어있진 않고 좀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다른 매장들 사이에 있으니 잘 찾아야 해요. 어두운 녹색빛의 인테리어가 마치 유럽 플라워마켓에 온 듯한 감성적인 분위기로, 지나는 이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습니다.

오늘의 꽃을 만원의 행복이라고 하면서 딱 만원에 파는데, 여러 종류의 꽃이 섞여있진 않지만 프리지마, 데이지, 안개꽃 같이 하나만 있어도 예쁜 꽃들로 가성비 꽃다발을 팔고 있어요~ 꽃을 3개 이상 구매하면 15% 할인이 더 된다고 하니 여러 개 사실 분들은 여기로 가는 것도 이득일 것 같아요!

3. ‘블레스드플라워마켓 Blessed Flower Market’.

신분당선 파리바게트 옆에 위치한 이곳은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의 꽃다발을 찾는 사람들에게 최적입니다. 퇴근길에 잠시 들러 꽃을 사는 고객이 많다고 하네요.

가격대 구성도 다양한데, 10,000원대 구성도 포인트가 되는 큰 꽃들이 몇 개씩 담겨 있어서 여기가 예뻐보이긴 했어요. 그만큼 가게 규모도 좀 큰 편이구요.

제가 나올때쯤 손님이 들어가시는데, 사모님께 선물하려고 하시는 걸까요?ㅎㅎ 5월 가정의 달에 꽃선물 너무 좋습니다.

꽃은 마음을 전하고,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따뜻한 매개입니다. 바쁜 강남역 지하상가 속에서도 작지만 소중한 꽃집들이 우리 곁의 감성을 지켜주고 있었습니다. 5월 가정의 달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뜻을 꽃과 함께 전해보세요~

※ SNS 서포터즈가 직접 방문하여 취재한 기사입니다.

※ 영업시간, 위치, 연락처 등은

참고용이며, 방문 전 다시한 번 확인해주세요.

{"title":"5월, 꽃으로 전하는 따뜻한 마음! 강남역 지하 꽃집 소개","source":"https://blog.naver.com/seocho88/223857978859","blogName":"서초뉴스","domainIdOrBlogId":"seocho88","nicknameOrBlogId":"seocho88","logNo":223857978859,"smartEditorVersion":4,"outsideDisplay":false,"lineDisplay":true,"meDisplay":true,"blogDisplay":true,"caf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