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언제 와도 좋은 가슴이 툭 터지는 시원함을 선사하는 대천해수욕장
보령 대천해수욕장
#대천해수욕장
#보령 #보령시 #보령여행
#충남여행 #바다여행
언제 와도 좋은 가슴이 툭 터지는
시원함을 선사하는 대천해수욕장
대천해수욕장 해변 산책
보령시 대천 해수욕장은 매년 머드축제가 열리는 곳으로 세계의 젊은이들이 주목하는 관광지입니다.
이런 대천 해수욕장은 젊음과 낭만의 해수욕장으로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 매우 좋은 해수욕장입니다.
대천해수욕장이 시작되는 넓은 머드 광장은 지금은 그저 넓은 광장이지만 여름에 머드축제가 이곳에서 열리기 때문에 그때의 이곳은 온통 머드와 사람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오색의 대천해수욕장 로고와 드넓은 푸른 바다에 취재 사진 한 장 추억으로 남겨봅니다.
보령시 대천해수욕장은 매년 1천만 명 이상이 찾아오는 곳으로 꽃샘추위가 가시지 않은 계절임에도 대천해수욕장을 거닐며 데이트하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 바로 대천해수욕장입니다..
대천해수욕장은 우리나라 서해안 최고의 휴양지로 백사장의 길이가 무려 3.5Km이고 폭이 100m 당하는 해수욕장입니다.
머드축제 때 머드를 마음껏 즐기고 난 후 샤워 장 역시 잘 갖추어진 대천해수욕장입니다.
보령 대천해수욕장은 젊은이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임만큼 하트 조형물이 많았습니다.
대천해수욕장은 수온이 적당하여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여름 휴영지로도 알려진 곳으로 해수욕장의 경사도 역기 완만하여 바다의 풍경도 너무나 아름다운 곳입니다.
해변을 주변에 소나무 숯도 풍부하여 한여름 대양을 피해 잠시 쉬기에도 좋은 곳이 바로 대천 해수욕장입니다.
대천해수욕장 주변에는 호텔을 비롯한 펜션 등 숙박시설이 많아 대천해수욕장을 찾아온 관광객들이 편하게 쉬면서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대천해수욕장입니다.
그리고 바닷가로 내려가는 길도 애인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경사길이 잘 마련되어 있어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역시 열린 관광지로써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대천해수욕장은 곳곳에 샤워실과 화장실이 잘 갖추어진 곳으로 관광객들에게는 매우 편리한 해수욕장입니다.
특히 대천해수욕장은 백사장이 곱고 이물질이 섞여있지 않아 어린이들은 물론 어르신들이 이용하기에도 매우 유용한 해수욕장입니다.
대천해수욕장은 넓은 바다를 바라보기 위해 찾아오는 관광객들도 많은 곳으로 바다를 좀 더 가까이 볼 수 있는 전망대와 잠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쉴 수 있는 쉼터에는 넉넉하게 의자가 마련되어 있는 곳이 바로 대천해수욕장입니다.
대천해수욕장의 나 따듯한 수온과 너른 해변은 갈매기들에게조차 쉬기 좋은 장소인지 갈매기가 떼를 지어 쉬고 있는 모습이 매우 평화스러워 보였습니다.
3월임에도 추운 날씨 때문인지 바다를 배경으로 예쁘게 동백꽃이 피어있습니다.
바다를 에워싸고 있는 소나무와 곳곳에 설치된 조각품이 멋진 대천해수욕장은 언제 와도 멋진 풍경과 너른 바다가 반기는 곳입니다.
대천해수욕장에 바다를 보러 왔다가 주변 관광지가 궁금해지면 대천해수욕장에 있는 관광안내소에서 주변 관광지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도시에서 가슴이 답답하시다면 이번 주말 보령시 대천해수욕장으로의 여행 계획해 보시기 바랍니다.
탁 트인 바다가 당신을 따뜻하게 위로할 것입니다
대천해수욕장에서
가슴이 툭 터지는 시원함을
선사해 보령~!
- #대천해수욕장
- #보령
- #보령시
- #보령여행
- #충남여행
- #바다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