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중식당,

노은동 짬뽕맛집 '칼질만번짬뽕'

우리 가족이 가끔 찾는 노은동 짬뽕맛집 식당이 있는데요. 이름하여 ‘칼질만번짬뽕’입니다. ‘칼질’이라는 상호부터가 살벌한데요. 하지만 짬뽕에 특화된 식당이라 그런지 짬뽕 마니아들 사이에선 꽤 알려진 곳입니다. 저도 짬뽕을 좋아하는 아들의 추천으로 이곳을 알게 되었으니까요. 그래서 주말에 가벼운 외식 코스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칼질만번짬뽕은 짬뽕을 전문으로 하는 짬뽕맛집이지만 식사류로 짜장면, 간짜장, 볶음밥도 같이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곁들임)로 군만두, 탕수육, 멘보샤도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아울러 주류도 판매하고 있어 식사와 함께 간단한 음주도 즐길 수 있답니다.

지난주 가족과 함께 토요일 저녁을 ‘칼질만번짬뽕’에서 해결했는데요. 저는 새우볶음밥, 아들은 짬뽕을 그리고 다 같이 먹을 메뉴로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아내는 저와 새우볶음밥을 나눠 먹으면 충분해 따로 주문하지 않았는데요. 새우볶음밥은 생각보다 양도 많고 팥빵과 멘보샤까지 곁들여 있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공깃밥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었고요.

아들의 표현을 빌리자면, 칼질만번짬뽕의 짬뽕은 신선한 해물과 적당한 국물의 칼칼함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저도 약간 먹어봤는데요. 짬뽕을 좋아하지 않는데도 쫄깃한 면발과 국물이 어울려 진한 해물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주로 새우볶음밥을 즐겨 먹는데요. 새우로 뒤덮인 볶음밥이 한 끼 식사로는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물론 맛도 있고요. 거기에 팥빵과 멘보샤까지, 거의 완벽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선호하는 편입니다.

공용 메뉴로 주문했던 찹쌀탕수육은 금방 사라졌는데요. 아마 미니로 시켜서 양이 많지 않았나 봅니다. 칼질만번짬뽕의 탕수육은 쫄깃함과 쫀득함이 주는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참고로 서비스로 나오는 만두도 별미입니다.

손님들이 계속 들어왔는데요. 저희가 식사를 마치고 나갈 즈음에도 빈 테이블이 거의 보이지 않았습니다.

중국 음식이 생각나거나 노은역 주변에서 약속이 있거나 모임이 있다면 짬뽕맛집! 칼질만번짬뽕에서 식사를 해결해 보세요. 가성비도 나름대로 괜찮습니다.

참고로 칼질만번짬뽕은 피크(peak) 타임에 방문하시면 웨이팅을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칼질만번짬뽕

- 월 :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 화~일 :

11:00 - 20: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19:50 라스트오더

- 문의 : 042-823-0775


{"title":"대전 유성구 중식당, 노은동 짬뽕맛집 '칼질만번짬뽕'","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108744571","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logNo":223108744571,"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