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
대전 유성구 카페, 모던한 분위기의 봉명동 카페 '웍스커피'
대전 유성구 카페,
모던한 분위기의 봉명동 카페
'웍스커피'
유성온천역에서 도보로 5분 걸어가면 도로 한편에서 만날 수 있는 윅스커피 WICKS COFFEE. 스페셜티 커피와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봉명동 카페예요. 특히 드립커피가 맛있는 카페라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께도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윅스 커피
- 주소: 유성구 봉명동 459-12
- 영업시간: 평일 11:00-, 주말 12:00-22:00
- 정기휴무: 목요일
은은한 조명과 식물들이 잘 어우러진 실내예요. 그리 넓지는 않지만 한 쪽에는 흰색 타일이 깔린 모던한 분위기라면 반대편에는 카펫 재질의 바닥이라서 색다른 분위기를 모두 즐길 수 있어요. 모던미드센추리 인테리어를 활용한 가구들과 무채색상의 조화가 편안한 분위기가 나더라고요.
필터커피는 시즌마다 원두가 바뀐다고 하는데, 선택이 고민된다면 사장님께 원두 추천도 받을 수 있어요. 미리 인스타그램에서 원두 소개를 보고 방문해도 좋고요. 그 외에도 에스프레소 메뉴들과 소다류, 밀크티와 차 음료도 준비되어 있어요.
디저트는 바나나 푸딩과 브라우니, 휘낭시에가 있어요. 메뉴가 계속 업데이트가 되니 새로운 디저트를 기다리는 재미도 쏠쏠해요. 맛있는 커피와 달달한 디저트라면 기분 좋은 시간이 되죠.
봉명동 카페 윅스는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도 있는 소중한 공간이에요. 봉명동 주변에서 반려견과 산책하다가 맛있는 커피 한 잔으로 여유를 찾는 것도 좋더라고요.
놓여 있던 핸드폰을 들어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강아지, 땅콩이도 볼 수 있어요. 간간이 매장을 방문한다고 해요. 제가 방문했던 이날에는 저녁 이후에 방문한 땅콩이를 만날 수 있었어요. 그림자부터 귀여움이 뚝뚝 떨어지는 아이입니다. 저도 윅스커피 방문할 때는 땅콩이를 볼 수 있을까 고대하며 방문하고 있어요.
주변에도 수많은 카페가 있지만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차분한 분위기와 친절한 사장님. 그리고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유성 봉명동 카페 윅스커피는 계속 방문하고 싶은 공간이랍니다. 참고로 한 달에 한 번씩 비정기 휴무가 있으니 방문 전에 인스타그램으로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 #대전카페
- #유성구카페
- #대전웍스커피
- #유성구카페추천
- #봉명동카페
- #대전카페추천
- #웍스커피
- #대전가볼만한곳
- #카페웍스커피
- #웍스커피카페
- #봉명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