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이, 빵돌이 모여라 🎶

순천 빵지순례하기 좋은 현지인이 소개하는 먹킷 빵집리스트 알려드릴게요.

맛이면 맛, 비주얼이면 비주얼, 지역 특색을 담고있어 순천 여행 계획할때나 근처 지나갈때 잠시 들려보세요.

1️⃣순천 바바베이커스

✔순천 법원 근처

✔조례 호수공원 근처

순천 조례호수공원은 주말 아이와 함께 걷기도 하고 킥보드도 타면서 시간 보내기 좋아 자주 찾는 곳이에요. 호수공원에서 가깝고 주차하기 편해서 근처에 가면 좋아하는 빵을 한가득 내돈내산하는 첫번째 먹킷 빵집리스트는 바바베이커스입니다.

오전 9시에 오픈하는 순천빵집이라 평일 아침 아이 등교를 도와주고 오픈런하는 육아맘들의 참새 방앗간같은 곳입니다. 또한 출근하는 직장인들의 모닝커피와 간단한 식사를 할수 있는 빵메뉴도 다양합니다.

빵이 나오는 시간이 있어서 미리 확인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좋아하는 빵을 놓치지 않고 챙결갈수 있어요. 빵맛이 좋은건 기본! 바바베이커스는 왕지동 법원 주차장 1시간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서 주차고민없이 편하게 방문할수있다는게 큰 매력이에요.

다양하고 신선한 빵을 먹고싶을때면 먼저 생각나는 곳이에요. 샌드위치나 곡물빵도 맛있고 제철과일 케익은 비주얼이 좋아서 생일이나 기념일에 준비하기 좋더라고요.

바바베이커스는 매장 내에 준비된 테이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등원이나 등교 직후 시간에는 육아맘들이, 점심이 지난 뒤에는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찾아오는것같아요. 주말에는 아이랑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 데이트 🎶

2️⃣조훈모 과자점

✔순천 특산물 배를 활용한 레시피

✔팔마점, 연향점, 죽도봉점 등 매장 多

'대전에는 성심당이 있다면 순천에는 조훈모 과자점이 있다!'라고 말하고싶어요. 순천 베이커리 딱 한곳만 가야한다면~ 조훈모 과자점을 추천합니다. 팔마점, 연향점, 죽도봉점 등 순천 도심 곳곳에 매장에서 동일한 빵맛을 볼수 있거든요.

순천 조훈모 과자점 먹킷리스트로 생크림단팥빵, 배빵은 꼭 맛봐야할 메뉴예요. 특히, 배빵은 순천 배가 들어간 이색적인 메뉴로 대회에서 상까지 받았거든요.

순천 조훈모 과자점의 각 매장은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하기 편하고 접근성 또한 좋습니다. 빵이 나오는 시간 사진 한장 찍어 놓으면 갓나온 빵맛을 볼수 있어요.

3️⃣순천 강마다 뜨는 달

✔금둔사 카페

✔수제청, 직접 만든 떡 디저트

세번째로 소개하는 강마다 뜨는 달은 베이커리 전문점은 아니예요. 앞에서 소개한 곳은 순천 도심에서 빵, 커피 음료를 맛볼수있는 곳이라면 강마다 뜨는 달은 낙안민속촌 근처, 금둔사 코앞거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도심을 벗어난 여유있는 디저트를 맛보면서 금둔사 사찰을 둘러볼수 있습니다. 강마다 뜨는 달에서 맛볼수있는 수제청과 인절미 메뉴는 순천에서 직접 키운 과실로 담궜어요. 인절미, 견과류, 꿀을 올린 구름인절미는 속이 편하고 그 고소함이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광합성하기 좋은 야외 테이블과 신발을 벗고 입실하는 실내 테이블에서 고소한 인절미 디저트와 아이스 수제청 음료 한잔하는 여유를 갖으셔도 좋습니다.

을 좋아하는 빵순이 현지인이 소개하는 멋킷 빵집리스트는 순천 도심 1️⃣ 바바스베이커리 2️⃣조훈모 과자점 그리고 낙안민속촌, 금둔사 사찰 카페로 3️⃣강마다 뜨는 달. 도심와 외곽에서 누리는 맛과 멋을 누릴수있어요.

{"title":"순천 빵지순례 현지인이 소개하는 먹킷 빵집리스트","source":"https://blog.naver.com/hongane2013/223917040393","blogName":"순천시 공..","domainIdOrBlogId":"hongane2013","nicknameOrBlogId":"순천SNS","logNo":223917040393,"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