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대전 유성구 가볼만한 곳, 대전 신세계 Art&Science 6층 '이케아 팝업스토어 개장'
대전 유성구 가볼만한 곳,
대전 신세계 Art&Science 6층
'이케아 팝업스토어 개장'
안녕하세요! 대전시 유성구 블로그 기자단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왔을 소식입니다. 대전 신세계백화점에 이케아 팝업스토어가 개장했습니다.
대전 신세계 Art&Science 6층에 이케아 팝업이 열렸다는 소식을 듣고 얼른 방문해 보았습니다. 기간은 5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넉넉하게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케아가 가구로만 유명한 곳인 줄 알고, 팝업스토어에 어떻게 물건을 들여올까 궁금하기도 했는데요. 생각보다 꽤 큰 규모에 아주 다양한 생활용품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물론 조립이 필요한 수준의 가구들은 전시되지 못하였지만 평소에 필요할 법한 물건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필요한 물품 리스트를 적어가지 않는다면 무조건 충동구매할 듯한 이케아 팝업.
쇼핑을 시작하기 전 입구에 있는 이 노란 쇼핑백을 하나 챙겨서 물건을 담으시면 된답니다.
이케아 하면 또 유명한 것이 하나 있죠. 동물 인형들입니다. 이렇게 안고 잘 수 있는 큰 인형도 있는가 하면,
좀 더 작은 사이즈의 동물 인형들도 있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가면 하나쯤 사들고 오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케아 팝업스토어는 집안 공간별로 카테고리가 나누어져 있는 듯했습니다. 거실, 서재, 주방 등으로 배치되어 있었어요.
거실 카테고리에는 발매트, 쿠션, 양초 등의 일반 생활용품과 인테리어 용품 위주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서재 쪽에는 우리가 흔히 생각할 수 있는 수납용품을 볼 수 있었고, 깔끔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이라는 이케아의 포인트를 잘 살린 것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주방용품 코너도 구경해 보았는데요. 팝업스토어에 이런 것들까지 있어? 싶은 물품들도 있더라고요.
전자레인지에 음식을 데울 때 쓰는 뚜껑, 편리한 채반 등 꼭 필요한 것은 아니었는데 괜히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갖가지 물건들!
이제 막 열린 팝업이라 계산하는 줄도 매우 길었고 손님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하나하나 꼼꼼히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시간이 좀 흐른 뒤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워낙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사진에 다 담지 못하였지만 생활용품을 구경하러 가 볼 만한 곳으로 좋습니다. 이케아 팝업에 가실 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꼭 미리 적어서 가기! 내 통장이 언제 텅장이 될지 몰라요.
- #대전이케아
- #대전신세계
- #이케아팝업
- #이케아팝업스토어
- #대전가볼만한곳
- #이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