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대전 대덕구 송촌동, 아이가 좋아하는 '뚝배기에 담은 이탈리아'
대전 대덕구 송촌동, 아이가 좋아하는 '뚝배기에 담은 이탈리아'
동춘당공원을 산책하다가 항상 들리는 송촌동 먹자골목에 자리한 '뚝배기에 담은 이탈리아'를 방문하였습니다. 송촌동 먹자골목에는 들르는 곳마다 어떻게 다 맛집인지 신기할 정도예요.
이날도 아이가 페퍼로니 피자를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송촌동 먹자골목의 단점은 주차! '뚝배기에 담은 이탈리아'는 가게 앞에 다행히 주차가 가능한 공간이 있어서 주차 후 들어갈 수 있었어요.
#패밀리레스토랑 이라서 그런지 연령대도 다양했습니다. 데이트로 오신 분들도 계시고 모임, 가족 단위 등의 손님들이 있었어요. 이미 만석이라 웨이팅할 것 같았는데 다행히 자리가 바로 생겼어요.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을 가져다주셨고 주문은 카운터에서 선결제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해서 다음에는 집에서 먹어볼까 싶어요!
샐러드, 스테이크, 리조또, 필라프, 파스타, 피자, 깔조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림 빠네 파스타를 주문하려 했는데 이미 솔드아웃! 그래서 까르보나라 깔조네와 페퍼로니 피자, 복숭아 아이스티로 주문하였습니다.
후식은 따로 나오지 않고 커피믹스와 녹차가 비치되어 있어요.
테이블에는 이렇게 숟가락과 포크가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복숭아 아이스티는 2~3인이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이 나옵니다. 6,000원이라 저렴한 편이에요.
궁금했던 까르보나라 깔조네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메뉴라 기대가 되었어요. 뚝배기에 깔조네가 담겨 나오니 더 먹음직스럽게 보였습니다. 실제로 맛도 있고요!
성인 남자 손보다 훨씬 큰 사이즈로 나와서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죠. 파스타와 치즈가 듬뿍 들어간 깔조네 피자를 함께 먹는 메뉴입니다.
피자를 만두 모양으로 만든 것 같습니다. 안은 공갈빵처럼 비어있지만, 치즈는 한가득 들어가 있었어요. 다시 방문한다면 또 주문할 것 같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에 바삭한 도우 조합이 꿀맛입니다.
아이가 그토록 노래를 불렀던 페페로니 피자도 맛있었어요. 화덕에 구워져 나오니 더 맛있게 구워져서 나온 것 같아요!
입 짧은 아이가 맛있다고 엄지척하며 먹어주어서 저도 기뻤답니다.
셀프바에 피클도 있으니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 되세요! 식전 빵이 나온다고 들었는데 저녁에는 제공이 안 되는 건지 이제 안 나오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아기의자와 접시까지 있어서 아이와 함께 오기에도 좋은 패밀리레스토랑이었습니다.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메뉴들이라 가족모임이나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 드립니다.
▶ '뚝배기에 담은 이탈리아' 이용 안내
- 주소 : 대전 대덕구 송촌북로4번길 47-10, 1층
- 영업시간 : 11시 30분~22시
※ 브레이크타임 : 15시~17시
※ 라스트오더 : 20시 40분
- #패밀리레스토랑
- #대전
- #대덕구
- #송촌동
- #대전맛집
- #송촌동먹자골목
- #송촌동맛집
- #뚝배기에담은이탈리아
- #송촌동파스타집
- #파스타맛집
- #대전양식맛집
- #아이동반
- #대전레스토랑추천
- #송촌동스테이크
- #대전패밀리레스토랑
- #대전파스타맛집
- #대전피자맛집
- #대전데이트코스
- #데이트하기좋은곳
- #맛집추천
- #가족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