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진해 용원 걷기 좋은 초록오름공원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에 위치한 진해 용원 걷기 좋은 초록오름공원을 한번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창원시 진해구 초록오름공원은 주변 부영 아파트에 많은 구민들이 찾아가는 산책하기 아주 좋은 그런 공원입니다. 저는 똑같은 곳 보다 여러 공원에 가서 산책하는 것을 좋아하여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초록오름공원은 진입 할 수 있는 곳이 입간판이 보이는 도로 부분과 부영 아파트 쪽 두 곳 중에 한 곳으로 진입이 가능 합니다. 저는 입간판이 있는 쪽으로 하여 걸어 들어가 봅니다. 입구에 초록오름공원 근린공원1호라고 지정이 되어 있는 입간판이 보이며 광장, 체력단련 할 수 있는 운동기구, 조형물 그리고 녹색의 푸른 나무와 아름다운 꽃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그럼 한번 산책을 해보려고 합니다.
입구에서 보면 양쪽으로 녹색의 푸른 나무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편에는 화장실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조금 걸어가면 주변에 아름다운 꽃이 피어 있는 것이 보이는데 배롱나무라고 하는 백일홍이 보입니다. 붉은색 꽃이 인사를 하는 것 같이 반겨주니 기분이 좋습니다. 또한 배롱나무의 꽃말이 부귀인데 좋은 꽃말의 꽃을 보니 더욱더 기분이 좋아집니다.
초록오름공원에는 여러 갈래의 길이 있고 앞쪽에 보이는 아파트 까지 여러 길로 가볍게 걸어보면서 한 바퀴 돌아 볼 수가 있습니다.
공원의 길이 잔디 길로 되어 있어서 걸을 수 있는 곳도 있으며 오른편에는 바닷물이 들어오는 곳이 있는 것 같아 그곳으로 한 번 걸어가 봅니다.
바닷물이 아주 얕게 있는데 이전에는 보면 바다 새들이 헤엄을 치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오늘은 한 마리도 보이지 않습니다.
바닷물이 오른쪽에 보이는 옆으로 걸어가다 보면 체력단련을 위한 운동기구와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보입니다. 걷다가 가볍게 운동하기 좋고 조금 걷다가 잠시 그늘에 쉬고 싶으면 앉아서 휴식하기 좋습니다.
공원 중간에 아주 멋진 소나무도 보이고 멀리 휴게데크도 보이고 그렇게 거의 한 바퀴를 다 둘러보고 공원의 끝에는 수돗가 같은 시설도 설치가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아주 가볍게 공원을 산책 하면서 걷고 조용하게 나 자신을 한번 생각을 해보기 아주 좋은 진해 용원에 있는 초록오름공원을 소개 해보았습니다. 도심 가까운 곳에 있으면서 한번 가볼만한 그런 공원으로 추천 드립니다.
#진해초록오름공원 #진해산책할만한곳 #진해가볼만한곳 #진해아이와가볼만한곳 #진해힐링장소 #진해바다볼수있는공원 #진해걷기장소 #진해도심인접공원 #진해숨어있는공원 #진해공원
- #진해초록오름공원
- #진해산책할만한곳
- #진해가볼만한곳
- #진해아이와가볼만한곳
- #진해힐링장소
- #진해바다볼수있는공원
- #진해걷기장소
- #진해도심인접공원
- #진해숨어있는공원
- #진해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