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시간 전
이팝꽃 흐드러지는 '효성공원'
이팝꽃 흐드러지는 '효성공원'
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봄의 꽃 풍경을 기다리게 될텐데요. 꽃은 절기마다 개화 시기에 맞추어 다양한 꽃구경을 하기도 합니다. 봄의 절정에 닿고 있는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 우리 대덕구에는 어떤 꽃 개화 소식이 있을지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대덕구 5월 초순이 되고서 피는 꽃 가운데 새하얀 색의 꽃이 이룬 가로수 꽃길이 있는 대덕구 효성공원을 소개합니다.
대덕구 도심 속 공원 가운데 가교 아래에 한 방향으로 이어진 숨은 매력을 지닌 공간이 있습니다.
어린이 놀이터 공간, 잔디가 있는 체육 시설 등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덕구 초록 색의 잔디 광장으로 이루어진 시설로 관람석과 운동할 수 있는 운동장 시설이 잘 장비되어 있습니다.
대덕구 효성공원 도보로가 곳곳이 이어져 있어 특색 있는 풍경과 분위기로 끊이지 않고 산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대덕구 조경이 잘 이루어져 있는 효성성원입니다. 근래 공원의 보행로 및 체육시설이 정비가 되어서 시민이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쉼의 공간으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하얀색 엷고 가느다란 꽃잎이 모여 있어서 바람이 일 때마다 가느다하게 떨리는 듯 여리한 풍경이 매력 있는 이팝나무 꽃입니다. 특히나 신록이 드리운 5월의 나뭇잎과 어우러지고 효성공원의 불빛 조명 경관과도 어울려 이색적으로 느껴집니다.
대전 타슈 자전거 정거장이 있는 대덕구 효성성원을 도보 뿐 아니라 자전거 여행 시에도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대덕구 조경이 아름다운 공원 곳곳의 봄 풍경은 푸르름과 어우러진 또 다른 꽃의 정경입니다. 풀꽃이 피어 있는 소소한 풍경 안에서 계절감을 느껴보기 좋습니다.
대덕구 구름처럼 곡선형의 꽃 나무 풍경이 포근하게 느껴지는 효상공원 산책 길입니다.
대덕구 이팝꽃 필 시키면 점점 더 커지는 꽃의 부피감을 한껏 느껴보았습니다.
꽃 풍경을 바라보며 마루 형태의 벤치가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게 됩니다.
대덕구 효성공원은 한 단 높은 야외 무대가 있어서 건강체조교실 등의 공간으로도 활용하기에 적격인 듯합니다.
쾌적한 공원 환경을 지키며, 도시 공원 이용 시 지켜야할 에티켓도 한번 더 생각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대덕구 오정동 마을에서 만나는 아름다운 경치로 도심 속에서 계절의 생동감을 느껴보있습니다.
대덕구 일상 가까이 멀리 찾지 않아도 마주할 수 있는 이팝꽃 핀 거리 풍경, 오정동 효성공원에는 근방이 흰꽃으로 꽃길을 이루어 오가는 길 아름다움을 감상하기며 기쁨을 줍니다.
대덕구 5월의 시작을 알리는 다양한 꽃 가운데 그 시작을 여는 이팝꽃 거리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느껴보시면 좋겠습니다.
- #대전
- #대덕구
- #대전효성공원
- #대전공원
- #대전이팝나무
- #대전꽃구경
- #대전나들이
- #대전가볼만한곳
- #대전명소
- #대전꽃구경가볼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