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봄기운 물씬 느껴지는

태안 수목원 4

#태안 #태안군 #수목원


봄이 언제 오나 했더니 맑고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어느새 하나둘 꽃망울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성큼 다가온 봄을 더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태안 수목원에서 따뜻한 봄 햇살에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이 스치는 싱그러운 봄기운을 느껴보세요.

국내 유일의 목련 축제가 열리는

천리포수목원

충남 태안군 소원면 천리포1길 187

푸르른 바다와 인접한 울창한 숲이 천혜의 풍경을 만들어내는 천리포수목원은 다양한 나무들이 조화롭게 자라고 독특한 식물들과 아름다운 야생화가 지천에 피어나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한적한 숲속에서 산책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태안 수목원입니다.

천리포수목원의 봄은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는 목련이 각양각색으로 아름답게 피어나 우리나라에서는 유일한 목련 축제가 3월 29일부터 4월 21일까지 열립니다. 여름에는 푸른 나무 사이로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 숲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고 가을에는 울긋불긋 단풍이 물든 풍경을, 겨울에는 하얀 눈이 내린 운치 있는 풍경을 선사하는 천리포수목원에서 아름다운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답니다.

알록달록 예쁜 튤립꽃이 피어나는

코리아플라워파크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

벚꽃이 저무는 동시에 시작되는 화려한 봄의 향연!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이 보이는 드넓은 대지에 가득 피어난 화려한 색감의 튤립꽃이 물결처럼 아름답게 펼쳐지는 코리아플라워파크는 매년 봄이 찾아오면 태안 세계튤립꽃박람회가 열려 설레는 봄꽃 풍경을 선사합니다.

태안 세계튤립꽃박람회는 우리나라에서도 봄을 대표하는 축제로 오는 4월 10일부터 5월 7일까지 한 달여간 개최됩니다. 색감도 형태도 모두 다른 270여 종의 튤립꽃이 화려하게 피어나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 화사하게 피어난 튤립꽃들이 아름다운 자태로 뿜어내는 싱그러운 봄 향기를 가득 느껴보세요.

붉은 홍가시나무가 곱게 물드는

청산수목원

충남 태안군 남면 연꽃길 70

연둣빛 어린잎이 돋아나는 봄부터 초록빛이 무성해지는 여름까지 볼 수 있는 색다른 단풍나무가 있다?! 태안 청산수목원은 봄부터 여름이면 새 빨간색으로 곱게 물드는 붉은 홍가시나무를 볼 수 있는 이국적인 태안 수목원입니다.

4월 말, 완연한 봄부터 시작되는 홍가시나무 축제와 여름철 단아한 자태를 뽐내는 연꽃축제, 가을 낭만 물씬 풍기는 서양 갈대 팜파스와 핑크 뮬리 축제가 계절마다 열려 독특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멋진 수목들이 뻗어난 산책로와 알파카와 염소, 토끼 등 귀여운 동물들, 사진 찍기 좋은 스팟들까지! 태안 수목원의 이국적인 정취를 따라 걸으며 온전히 만끽해 보세요.

푸른 소나무 숲에 둘러싸인

안면도수목원

충남 태안군 안면읍 안면대로 3195-6

사계절 푸른 명품 소나무 숲이 울창하게 둘러싼 안면도자연휴양림 옆으로 나란히 자리 잡은 안면도수목원은 100살이 넘는 안면송이 하늘로 쭉쭉 곧은 자태로 시원스럽게 뻗어 올라 싱그러운 피톤치드를 마구 뿜어내는 태안 수목원입니다.

우리나라 고유의 단아하고 소박한 멋을 느낄 수 있는 전통정원 아산원을 비롯한 각종 테마정원이 잘 정비되어 있어 계절마다 다양한 자연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안면도수목원! 꽃이 피는 봄이면 푸른 안면송과 진분홍빛 철쭉들이 한데 어우러져 향긋한 솔향기와 꽃향기로 뒤덮인 탐방로를 걸으며 아름다운 자연 속을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습니다.

똥손이어도 괜찮아! 태안 사진 맛집 베스트 3 보러가기


{"title":"봄봄봄 봄이 왔어요! 싱그러운 봄기운 물씬 느껴지는 태안 수목원 4","source":"https://blog.naver.com/taeanblog/223389573550","blogName":"태안군 공..","blogId":"taeanblog","domainIdOrBlogId":"taeanblog","logNo":22338957355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