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61일 전
성시경도 인정한 맛집! 「수제 별미순대국」 소개
'성시경의 먹을텐데' 인증 맛집!
방송 이후 한동안 손님이 너무 많아
방문하지 못했던 집인데요.
여름철 몸보신을 위해 방문해 보았습니다.
경전철 의정부역에서 도보 5분거리!
깔끔담백 「수제 별미순대국」 소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수제 별미순대국 가게 사진입니다. 신시가지 쪽 주택가 사이에 위치해 있어 도보로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별미순대국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신발장과 식당 내부의 턱이 낮아 간혹 신발을 신고 들어가시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배달과 포장도 가능! 우산은 잘 챙기셔야 합니다! 안심식당 마크가 붙어있으니 안심하고 들어가보겠습니다.
9개월 전 '먹을텐데'에서 소개되었던 만큼, 성시경님과 찍은 사진이 있습니다. 채널을 구독중인데 제가 아는 식당이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아래쪽에는 개그맨 김수용님과 찍은 사진도 있네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순대를 모두 직접 만드시고, 잔반을 재사용하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저희는 순대국(특) 3개와 일반 순대국 하나를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맡반찬을 먼저 주십니다. 세상 깔끔하게 세팅해주셨는데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직원분이 돌아다니시면서 모자랄때마다 리필해주시는데, 여러번 말씀드리는걸 부담스러워하는 저로써는 너무 좋았습니다.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특과 일반 모두 육안으로는 큰 차이가 없었어요. 순대와 고기의 양만 다른 것 같습니다.
(사진 오른쪽 구석에 발이 아니라 손입니다. 저도 업로드하다가 맨발로 온 줄 알고 깜짝 놀랐네요...)
별미순대국은 일반적인 순대국보다 맑은 느낌의 순대국인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담백함을 즐기고 싶어서 들깨가루만 뿌려서 먹었는데, 같이 온 친구는 고추기름을 팍팍 넣어서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순대랑 고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직접 만드시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순대와 머릿고기도 따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간 네명 모두 대만족! 부드러운 순대와 맑은 국물을 먹고싶다면 '수제 별미순대국' 을 강력 추천합니다.
이상 별미순대국 방문 후기였습니다. 날이 쌀쌀해지면 웨이팅이 길어진다고 하니, 여름 몸보신을 위해 방문해보는 건 어떨가요?
수제 별미순대국
의정부시 신흥로239번길 49-10(의정부동)
✅ 운영시간: 월요일~토요일 11시부터 19시까지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31-838-1256
짜장면 한그릇에 2900원? 「태동관짜장 2900」 소개 바로가기
- #의정부
- #의정부시
- #별미순대국
- #의정부별미순대국
- #의정부순대국
- #순대국맛집
- #성시경의먹을텐데
- #먹을텐데
- #성시경
- #신시가지맛집
- #의정부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