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활발한 야외활동을 예고하는 따듯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엉덩이가 들썩거리는 걸 보니 정말 따듯한 계절이 오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저와 제 아이가 가장 좋아하고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커피숍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진천군에서 가장 도시 분위기를 띄고 있는 충북혁신도시에 자리 잡은 카페 두촌리입니다. 원래 처음에는 1층에서만 운영이 되고 있었는데 2층으로 확장이 되면서 정말 몰라보게 달라진 곳이에요.

이곳의 자랑이기도 한 빵입니다. 오늘은 아이와 저녁을 먹고 산책 겸 나왔다가 들리는 바람에 인기 있는 빵들이 이미 다 팔렸습니다. 저는 소금빵을 즐겨 먹는데 이미 동이 나버렸네요. 그만큼 맛이 있다는 방증이겠죠?

빵 말고도 이렇게 간식거리가 많이 있어요. 아이랑 같이 오면 딱 한 개씩만 고르게 하는데 한참을 망설이죠. 그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다행히 아직까지는 여러 개를 다 고르겠다고 하지는 않네요.

오늘은 이 젤리가 당첨되었네요. 리조트 쪽에 가면 흔히 볼 수 있는 과자 브랜드인데요. 봉지에 먹고 싶은 만큼 골라서 결제를 하면 됩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다른 간식보다 가성비가 좋습니다.

이렇게 엄마면 다 알고 있는 브랜드로 만든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고요. 주문한 음료를 들고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나옵니다.

제가 가장 편한 커피숍이라고 말한 이유입니다. 제 아이도 이 장소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의자를 보시면 알겠지만 편하게 누워서 책도 읽고 쉴 수 있어요. 거의 이 자리에만 앉아서 단골석이 되어 버렸네요.

반대쪽에는 이렇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고 안쪽에는 미팅룸 같은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주문을 할 경우에는 1층까지 안 가도 키오스크로도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 밑에도 이렇게 공간을 만들어서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원래 사람이 많은데 늦게까지 있었더니 휑해 보이네요.

이렇게 이쁜 포토존도 만들어 놓으셨으니 오시면 가볍게 추억 만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각도로 찍으니 넓은 아래 공간이 다 보입니다. 시간이 늦어서 집에 가려는데 아이가 계속 가기 싫다고 장난을 치네요ㅎ 이렇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숍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가족들이나 연인끼리 오면 정말 편하게 대화하고 쉴 수 있는 공간이니 시간 되실 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title":"충북혁신도시 편안한 분위기의 커피숍, 카페 두촌리","source":"https://blog.naver.com/jincheongun/223033300388","blogName":"생거진천 ..","blogId":"jincheongun","domainIdOrBlogId":"jincheongun","logNo":223033300388,"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