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당진 가볼만한곳 삽교호 놀이동산 영화 드라마 촬영 명소
당진 가볼만한곳 삽교호 놀이동산 영화 드라마 촬영 명소
당진 가볼만한곳 삽교호 놀이동산을 다녀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대관람차인데요.
그저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고 괜히 설레는 대관람차입니다.
삽교호놀이동산은 충남 당진시에 위치한 놀이공원으로 아름다운 서해와 서해대교가 보이는 곳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위에 조개구이 가게들이 성황을 이루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주말을 맞이해서 나들이 하러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삽교호 놀이동산 정보*
주소:충남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3길 15
문의 및 안내 041-363-4589
영업시간: 봄,여름,가을 10:00~22:00
(우천,설천시 휴관)
대관람차: 대인(중학생 이상)6500원/소인 4500원
놀이기구: 대인(중학생 이상) 5500원/소인 4500원
-자유이용권이 없어요(24개월부터 표 받아요)
-모든 놀이기구는 2인 이상부터 출발
-범퍼카.디스코는 키가 130cm이상
-스페이스샷.바이킹은 키가 120cm이상
삽교호 놀이동산 인증샷 찍는 곳도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았습니다.
당진 가볼만한곳 삽교호 놀이동산은 자유이용권이 없이 놀이기구를 타지 않아도 둘러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놀이기구도 무서워하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대신 각종 오락게임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통 안에 들어가서 데구르르~ 구르는 이 기구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정말 많더라구요.자녀들을 태워 주기 위해서 기꺼이 줄을 서시는 부모님의 모습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있을건 다 있는 삽교호 놀이동산인데요. 우리가 알고 있는 **랜드 등에 비해서 턱없이 작은 규모의 놀이동산이지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은 다 있어요.
그리고 공간 활용을 아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밑에서 하는 놀이기구가 있고 위에서 하는 놀이기구가 있잖아요. 배치가 정말 잘 되어 있던데요.
어디에서 함성인지 괴성인지 모르는 소리가 들리는데 알고 보면 바이킹입니다. 바이킹은 진짜 내려올때 온 몸이 간질간질하면서 스릴이 있는데요.
상당히 높이 올라가더라구요. 잘 타시는 분들은 가장 뒤쪽에 타시는데 보기만 해도 찌릿찌릿하더라구요.
알고 보니 영화,드라마 촬영명소던데요. 한소희, 송강 나오는 드라마 '알고있지만,' 재미있게 봤는데 그때 나왔던 놀이동산이 바로 여기더라구요.
티빙드라마 "방과후 전쟁활동", 영화 '조제' 이외에도 다수의 영화 및 드라마 촬영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곳입니다. 방과후 활동 촬영장소로는 디스코, 뮤직익스프레스,범퍼카, 스페이스샷,회전목마,바이킹이 나왔다고 해요.
티빙 드라마 한 번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놀이기구의 멘트를 하시는 삼촌이 상당히 유머러스하더라구요. 직접 타지 않아도 보기만 해도 재미있던데요.
대관람차는 천천히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야경 맛집으로 알고 있는데 밤10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하니 밤에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까르르~ 웃는 아이들의 모습이 참으로 보기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달리 이 놀이기구를 타시는 분들은 고함을 마구마구 지르더라구요. 사진을 이렇게 찍어서 그러는데 상당히 높거든요.
보기만 해도 아찔한데 타시는 분들 진짜 대단합니다.
놀이동산이라고 하면 무조건 있어야 하는 것이 회전목마지요. 천천히 움직이지만 꿈과 희망을 담고 있습니다.
당진 가볼만한곳 삽교호 놀이동산 가족,친구,연인 등 많은 분들이 오셔서 구경하시기도 하고 간식을 드시기도 하고 놀이기구를 타기 위해서 줄도 서시고 놀이기구도 타고 모두 해맑은 미소였습니다.
아~ 얼굴 찡그린 아이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집에 가기 싫어서 그러더라구요.
이곳은 한 눈에 봐도 무서운 곳입니다. 진짜 리얼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귀신의 집과 달리 호러 스타일이던데요. 들어가시는 분들을 보니 담력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관람차 상당히 상당히 크고 멋집니다. 밤에 보면 얼마나 더 멋질까요?
다음에는 꼭 야경을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충남 당진시 참으로 매력있는 도시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