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양이 푸짐한 착한가격모범식당 익산 완산옥
단돈 칠천원에
푸짐하게 맛보는 한식뷔페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익산 완산옥은 착한가격모범식당으로 가성비 좋은 음식점이었는데요. 값이 싸다고 절대 음식 맛이 별로거나 종류가 별로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잘 갖춰진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오전 11시 오픈인데 영업을 시작하자마자 손님들이 찾아올 정도로 인기가 많은 익산 음식점이었고요. 입구에는 전라북도와 익산시에서 인정한 착한가격모범식당이라는 간판이 걸려 있었답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해서 점심과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요금은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하면 7,000원, 카드로 하면 7,500원을 받을 정도로 저렴했습니다.
4명씩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20개 가까이 놓여 있을 정도로 규모는 큰 편이었고요. 요금은 선불이라 결제 후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음식이 전부 만들어져 있어서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한 가지씩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로 종류가 많았습니다. 밥은 현미와 흰쌀밥 두 가지가 있어서 고를 수 있었고요.
반찬도 10가지가 훨씬 넘을 정도로 많았는데요. 배추김치, 무생채, 버섯, 멸치볶음 등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그중 홍어무침은 인기 메뉴일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김밥과 부추전이 있어서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였고요. 대부분이 그랬지만 음식에 하나같이 정성이 가득 들어가서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찌개까지 구성도 좋았는데요.
메인 메뉴인 제육볶음은 맛있는 부위로 요리를 해서 쫄깃쫄깃 식감도 괜찮았고요. 빨간 양념이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조기도 살이 야들야들해서 먹을만했는데요.
흰쌀밥과 아주 잘 어울렸고요. 제육볶음이 별로 손님들이 먹기 좋았답니다. 그리고 윤기 좔좔 흐르는 잡채도 맛이 괜찮았는데요. 양이 푸짐하게 차려져 있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고요. 남기지만 않으면 얼마든지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국물이 시원해서 해장하기 좋은 잔치국수도 놓여 있었는데요. 한 가지씩만 맛을 봐도 배가 불러서 결국 먹지도 못했답니다.
지금까지 뷔페로 운영하는 많은 기사식당을 다녀봤는데요. 그중 1등일 정도로 맛있었고요.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식사 후 디저트로 수정과도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렇게 잘 차려진 한 끼 식사를 맛볼 수 있는 익산 완산옥은 착한 가격으로 운영되는 곳이라 가격이 아주 저렴했는데요. 가격 대비 음식도 하나하나 맛있고 깔끔해서 자주 찾아갈 것 같은 느낌이 들었던 음식점이었습니다.
글, 사진 = 박희산 기자
익산이 더 궁금하다면 Click↘↙
#익산맛집 #익산맛집추천 #익산한식뷔페 #한식뷔페 #익산완산옥 #완산옥 #착한가격업소 #익산착한가격업소 #2023익산방문의해
- #익산맛집
- #익산맛집추천
- #익산한식뷔페
- #한식뷔페
- #익산완산옥
- #완산옥
- #착한가격업소
- #익산착한가격업소
- #2023익산방문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