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창이 멋스런 고령대형카페, 부엔빠리오

카페 부엔빠리오는 대가야 중심부에서 자동차로 약 5분 정도 떨어진 쾌빈리 내곡천 앞에 위치한 대형 카페입니다.

​접근성이 좋고 주차 걱정도 할 필요없는 넓은 정원이 있는 카페라 YES KIDS ZONE이긴 하나 NO PET ZONE이기도 합니다.

통유리로 된 외관이라 첨엔 온실인가 했었습니다.

단조로운 듯 멋들어짐이 인상깊었던 곳이라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보려고 들렀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자연광이 그대로 안으로 들어와 따스한 느낌마저 들게 했습니다.

고급스러운 대리석 바닥의 산뜻한 쾌적함에 1층의 높은 층고가 주는 환함이 매력적입니다.

복작댐없이 널찍하니 배치된 테이블 덕에 적당히 프라이빗함도 즐길 수 있습니다.

대형카페답게 맛있게 뵈는 베이커리가 다양합니다.

고령특산물인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류도 있어 반갑기도 합니다.

부엔빠리오는 ‘행운’이라는 뜻의 스페인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카페 곳곳에서 행운을 의미하는 네잎클로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카페는 주변에 큰 건물이 없는 한적한 동네에 자리하고 있어 한눈에 찾을 수 있습니다.

가볍게 나들이나 산책삼아 다녀오기에도 참 좋습니다.

초록의 네잎클로버 로고가 있는 벽면이 핫스팟이 되어 셀카 한 장 찍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카페의 3면이 통창의 유리벽이라 채광이 좋아 창가 테이블에 앉아

더니 기분전환까지 싹 되듯 합니다.

시원하게 탁 트인 넓은 공간에 시야까지 확 트여 편안합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 주는 안정감과 밝음이 답답함을 주지 않아서 또 좋습니다.

혼자와도 부담스럽지 않은 1인석 창가테이블에서 바라보는 야외 정원풍경도 참 여유롭습니다.

특별한 소품없이 담백하지만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공간이 훨씬 넓어보이고 편해보입니다.

따뜻한 차 한잔과 베이커리로 잠시 책장을 넘겨보기도 합니다.

쉼이 주는 편안함 때문에 종종 찾을 것 같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 나만 아는, 잠시 쉬어도 참 편안한 아지트 하나쯤 갖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부엔빠리오는 대형카페이지만 분답지 않아서 좋습니다. 공간배치가 널찍해서 칸막이 없이도 적당히 프라이빗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고령여행이나 드라이브길에 편하고 쉽게 찾아들 수 있는 고령핫플카페 부엔빠리오였습니다.

​​

▣ 부엔빠리오

경북 고령군 대가야읍 낫질로 32

매일 10:30 - 21:00

20:30 라스트오더

0507-1313-9055

#고령군 #고령여행 #고령가볼만한곳 #고령대형카페 #고령카페맛집 #부엔빠리오 #대가야부엔빠리오 #카페부엔빠리오 #대구근교카페 #고령신상카페

{"title":"[고령 카페] 통창이 멋스런 고령카페, 부엔빠리오","source":"https://blog.naver.com/gokory/223011494245","blogName":"고령군 블..","blogId":"gokory","domainIdOrBlogId":"gokory","logNo":223011494245,"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