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대전 유성구 공원, 잠시 머무는 여유를 가지는 건 어떨까요? '엑스포근린공원'
대전 유성구 공원,
잠시 머무는 여유를 가지는 건 어떨까요?
'엑스포근린공원'
오늘은 유성구 전민동에 위치한 '엑스포 근린공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민동 주민이라면 누구나 잠시 쉬어가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려면 지나가는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공원입니다.
또한 매해 진행되는 마을축제 그리고 유성에서 운영하는 유성 국화 전시회 가운데 여러 공원 중 본 공원에서도 아름다운 국화를 볼 수 있습니다.
가을 날씨가 오면서 해가 짧아져 오후 4시쯤이면 노을 지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때를 골든아워라고 해서 사진을 촬영해도 멋진 작품이 나오며, 가을에 단풍나무를 촬영하면 더할 나위 없는 그림의 한 폭이 완성된답니다.
반려견을 데려와 산책하는 주민들을 보면서, 고요한 공원의 정겨움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중앙에는 넓은 광장이 있어 주말이 되면 가족들이 밖으로 나와 뛰어노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정겨움을 한가득 눈으로 담아 갈 수 있습니다.
조형물도 놓여 있으며, 쉴 수 있는 공간(사랑채)도 마련되어 있어 어르신이나 아이들의 보호자분들의 담소를 나누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사랑채 옆에는 작은 놀이 기구 시설들이 놓여 있어 잠깐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유성국화전시회 시즌에만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국화를 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국화들과 빨간 우체통, 귀여운 곰돌이까지 함께하고 있습니다.
포토존 위치로 이곳에서 사진을 촬영하여 멋진 추억을 남겨보는 것이 어떨까요!?
본 공원에는 어느 곳에서 편히 앉을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으며, 그네 의자도 구비되어 편히 쉴 수 있는 공원 그 자체였습니다.
주변에는 엑스포 코아와 전민 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돌아오는 주말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들고 공원을 거닐며,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요!?
이번 한 해를 조금씩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며, 오늘처럼 앞으로도 유성구민 여러분들의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하길 바랍니다.
- #엑스포근린공원
- #유성구공원
- #대전공원
- #엑스포
- #엑스포공원
- #전민동
- #전민초등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