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대전 유성구 가볼 만한 곳, 시원한 물소리 가득!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바닥분수'
대전 유성구 가볼 만한 곳,
시원한 물소리 가득!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바닥분수'
더운 날씨의 연속이다 보니, 시각, 청각, 촉각 등 감각을 시원하게 해주는 곳을 찾아가는 듯 해요. 그중의 하나가 물소리 시원한 분수인데요.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바닥분수의 시원한 물소리에 잠시 쉬어가셨으면 해서 소개해드립니다.
저녁에는 화려한 조명이 더해지고, 아울렛이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움까지 추가되어 시각적으로 더 풍성한 풍경을 만들어주더라고요. 상업공간이지만, 시민들을 위한 공간을 나누는 듯 했어요. 바닥분수 주위로는 수로가 있어서 더운 여름 날씨에 시원함이 절로 느껴집니다.
가만히 앉아서 물멍하게 되네요. 뿜어져 나오는 분수의 물줄기와 떨어지는 물소리에 집중하니 자연스레 더위가 한 발짝 물러나는 것 같더라고요. 옆쪽에 어스름하게 물들어가는 저녁노을이 색다른 여름 저녁 하늘을 만들어줍니다.
현대 프리미엄아울렛은 동화울수변공원을 중심으로 시민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을 제공하는데, 그중의 하나가' Yellow Springs(이하 옐로우스프링스)'입니다.
옐로우스프링스는 6천여평의 야생화정원과 다채로운 문화 컨텐츠가 펼쳐지는 생태공원입니다. 야생화 가득한 공간과 저녁노을만 봐도 뷰 맛집이라 인정이 되더라구요. 바닥분수를 뒤로하고 수변공원을 향해 바라보는 풍경이 생각의 잠시 멈춤을 주더라고요.
형형색색의 야생화들이 더 아름다운 여름 풍경을 만들어주는 듯합니다. 옐로우스프링스라는 이름답게 노랗게 하늘을 장식한 천막도 색다르게 다가옵니다. 생태공원답게 동식물이 함께하는 공간이 되었어요.
인공적인 바닥분수와 대비되는 자연의 풍경이 생경하지만 서로를 돋보이게 해주네요. 최근 여름 무더위의 연장속에서 저녁산책 장소로는 최적이 아닐까 싶어요.
산책 중 우연히 마주한 두꺼비마저 반가운 곳입니다.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바닥분수와 옐로우스프링스로 여름밤을 맞이하기 위한 산책 어떠세요?
- #대전
- #대전유성구
- #유성구
- #가볼만한곳
- #유성구가볼만한곳
- #대전가볼만한곳
- #현대프리미엄아울렛대전점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 #바닥분수
- #유성구바닥분수
- #대전바닥분수
- #옐로우스프링스
- #수변공원
- #야생화
- #자연풍경
- #저녁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