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서포터즈

해바라기와 연꽃, 종려나무가 반겨주는 사천 초전공원

사천에 있는 초전공원입니다.

바닷가가 아님에도 끝없이 시야가 탁 트이는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공원입니다.

커다란 연못이 있고 입구에는 종려나무가 서 있습니다.

​해바라기가 앙증맞게 피어 있습니다.

예전 해바라기들은 키가 큰 식물의 대표였지만 요즘 개량 해바라기들은 앙증맞다고 할 수 있는 자그마한 꽃이 되었습니다.

​해바라기 꽃밭 속에 서있는 가족의 모습이 해바라기만큼 아름답습니다.

이 공원 주변에는 아파트가 즐비해서 이 곳에 사는 주민들은 참 좋겠다 싶습니다.

​해바라기 꽃밭을 가로질러 걸어가면 넓다란 생태연못 저수지가 나옵니다.

오늘은 비가 잠시 그친 날이어서 넓은 연못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그지없이 좋았습니다.

​바로 옆은 도심입니다.

아파트들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고 동네주민들이 이용하기에 아주 좋은 저수지가 딸린 공원입니다.

우리같은 여행자에게도 아주 좋은 공간입니다.

​연꽃은 아직 무성하지 않았지만 드문드문 고결한 모습으로 피어 있고

노릇노릇 푸릇푸릇한 색을 띤 연밥이 곳곳에 보였습니다.

​바람은 습기를 머금은 상태로 시원하게 불어와 더욱 기분을 상쾌하게 해 주는 날,

사천의 초전공원을 찾게 되어 기쁩니다.

이날, 초전공원 하늘의 색깔입니다.

금방이라도 폭우가 쏟아질 듯한 기세입니다.

아슬아슬하게 비를 맞지도 않고 비바람을 느끼면서 초전공원을 다녀왔습니다.


※사천시 SNS서포터즈가 작성한 글이며 사천시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초전공원 #사천초전공원 #사천관광 #사천시서포터즈

{"title":"해바라기와 연꽃, 종려나무가 반겨주는 사천 초전공원","source":"https://blog.naver.com/sacheoncity/223167363392","blogName":"사천의 재..","blogId":"sacheoncity","domainIdOrBlogId":"sacheoncity","logNo":223167363392,"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