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문화터미널 옆

아늑한 카페 콩가듀에

서울에서 고창 문화터미널에서 하차, 고창 전통시장의 장날 구경도 하고 재래시장 맛집에서 요기하고, 고창읍성, 신재효 고택이 있는 고창읍성 마을로 이동했는데요. 고창읍성 마을에는 참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어서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한적하고 조용한 마을이지만 머무를수록 다양한 면모를 선사해 주었어요. 올해가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이기에 고창읍성 입장료를 지역상품권으로 전액 환급해 주고 있었고, 동문도 개방해 읍성 둘레길을 편히 걸을 수 있게 해 놓았더라고요.

고창읍성 관람 후에 만난 고창 카페 콩가듀에는 문화터미널 인근에 있는 편안한 카페였습니다. 커피 향기가 듬뿍 나는 진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터미널 건너편에 넓은 카페 콩가듀에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좌석이 편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좋아서 여행 중에 만나면 편안한 휴식처가 될 줄 것 같습니다. 특색 있는 고창 카페에서 잠시 머물러 차 한잔 마시며 여행 이야기를 오붓하게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나름 유익했던 것 같아요.

테이블도 많고, 좌석 간 간격이 넓어서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부터 인테리어가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서 부담 없이 쉬었다 갈 수 있는 카페입니다. 아늑한 카페 콩가듀에에서 카페라떼를 주문해 마셨어요. 아메리카노 3,500원 카페라떼 4,500원 초코라떼 5,000원 그린티라떼 5,000원 등 다양한 커피와 차, 음료 등 판매하는 카페이고 자몽주스, 블루베리 주스 등 시원한 음료 등도 있어 취향껏 택일해서 드실 수 있답니다.

큰 창이 있는 곳도 있었는데요. 창가 옆자리에 앉아 창밖을 바라보며 차 한잔하는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 좋았어요. 커피 향과 맛을 음미하며, 글도 쓰며, 음악 감상도 하며 즐거운 수다도 떨며, 지인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은데요. 커피도 맛있고 넓어서 편안하며, 분위기도 차분하고 조용해 아지트같은 카페였던 콩가듀에. 다음 고창 여행을 기약하며, 또 오고 싶은 카페였어요.

고창 여행에서 늘 생각나는 것이지만 진한 커피 한 잔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실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 고창 여행길에서 만난 콩가듀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라떼 등 다양한 베리에이션 커피 종류를 판매하고 있고, 차와 주스 등 다채로운 음료 등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양도 푸짐하면서 맛있는 커피 한 잔을 마시면서 여행의 쉼표를 찍었던 것 같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끼리 고창 여행을 한다면,

고창 문화터미널 건너편 아늑한 카페 콩가듀에에서 커피나 차 한잔하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며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콩가듀에

주소 전북 고창군 고창읍 보릿골로 125-1

문의 0507-1454-3755

매일 10:00~23:00

#고창카페 #고창맛집 #고창핫플 #고창데이트 #고창예쁜카페 #고창디저트맛집 #고창카페추천 #고창여행 #고창콩가듀에 #전북고창카페

{"title":"고창문화터미널 옆 아늑한 카페 콩가듀에","source":"https://blog.naver.com/topgochang/223061734767","blogName":"세계유산도..","blogId":"topgochang","domainIdOrBlogId":"topgochang","logNo":223061734767,"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