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울주군 진하 해수욕장이 개장을 했습니다.

울산의 가장 대표적인 해수욕장이라고 할 수 있는 해수욕장은 1974년 정식 해수욕장으로 개장을 시작했습니다.

면적 9만 6,000㎡, 길이 1km, 너비 300m로 울산광역시에서 남쪽으로 21km 지점에 있으며 주변에 나사해수욕장 간절곶 등이 있습니다.

진하해수욕장 포토존

진하해수욕장은 여름에만 인기 있는 곳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인기 있는 해수욕장인데요.

바다수영 명소로 인기 있으며 스노클링을 하러 오시는 분들도 부쩍 늘었습니다.

특히 수심이 얕고 백사장이 넓어서 어린아이들 가족들과 해수욕 즐기기도 좋습니다.

바닷물이 에메랄드빛으로 맑으며 최근에는 명선도와 이어지는 길로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2023년 정식 해수욕장의 개장은 7월 1일 ~8월 31일입니다.

오전 10시~ 19시까지 해수욕장의 운영진들과 안전 교원의 관리하에 운영 중입니다.

안전을 생각해서 아쿠아슈즈를 신어주시면 좋고요. 해수욕장 주변은 금연구역입니다.

찾으시는 피서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임시주차장도 해수욕장 바로 앞에 두 곳 운영 중입니다.

물놀이 용품도 대여 중인데요.

파라솔과 튜브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습니다.

파라솔은 빈자리가 있다면 사용하시고 가실 때 꼭 정리 정돈을 해주시면 됩니다.

해수욕장 개장 기간에는 파라솔 / 튜브 / 구명조끼 등 대여가 가능합니다.

튜브와 구명조끼를 대여하실 때에는 꼭 신분증을 지참해 주시고 반납 시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대여료는 무료이며 기상악화로 해수욕장 운영에 차질이 생기지 않으면 언제든 이용 가능합니다.

샤워장도 무료로 운영 중이며 화장실 두 곳 행정봉사실도 언제든 열려 있습니다.

임시주차장도 두 곳을 더 늘려서 여름 울산 진하해수욕장을 찾으시는 분들이 어려움이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가실 때는 분리수거 꼭 해주시고요.

울산의 바다 어떠신가요?

모래가 부드러우며 넓은 백사장이 아이들 놀기에는 그만입니다.

다른 해양 스포츠는 해수욕장이 운영 중에는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고요.

바로 옆에 서핑과 바나나 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샤워장도 두 곳이고 화장실도 두 곳인데요.

모래놀이하고 화장실을 이용하실 때도 불편하지 않게 야외에서 미리 물을 뿌려 주시면서 발도 씻고 들어갈 수 있게 해주십니다.

보통의 해수욕장 샤워시설 이용비 정도는 받는 게 대부분인데 울산 진하해수욕장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명선도를 바라보며 즐기는 울산의 해수욕장!

해수욕장 물놀이가 끝이 나면 명선도에도 들러보시고요.

주변에 맛집과 카페 등 이용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돗자리 캠핑의자 개인 용품으로 사용 가능하십니다.

취사는 안되며 취식은 가능합니다.

간절곶과 차로 10분 거리입니다.

울산 울주군만의 매력 진하해수욕장에 찾으시면 즐거운 물놀이하시고 주변 관광지도 돌아보세요.

※ 해당 내용은 '울산광역시 블로그 기자단'의 원고로 울산광역시청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title":"울산 울주 진하 해수욕장 개장 소식 이용정보","source":"https://blog.naver.com/ulsan_nuri/223187090500","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_nuri","domainIdOrBlogId":"ulsan_nuri","logNo":22318709050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